유플러스 [V컬러링] 상대방 휴대폰 모델 상관없이 영상이 재생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V컬러링
LTE 및 5G 요금제에 가입한 V컬러링 지원 휴대폰에서만 V컬러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외 휴대폰으로 전화를 건 경우 음성 통화연결음으로 대체됩니다.
※ 지원 휴대폰은 갤럭시S21, 갤럭시노트20, 갤럭시S20, 등이며, 계속 늘려갈 예정입니다.
유플러스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면허증은 정상적으로 등록되었는데, 사진이 나타나지 않거나 이전 운전면허증 사진이 뜹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 서비스
사진은 촬영한 운전면허증을 인식해 저장하는 것이 아니라 경찰청과 도로교통공단으로부터 제공 받습니다.
등록하신 면허증을 삭제 후 재등록해 보시길 권장드리며, 재등록 후에도 사진이 표기되지 않는다면 도로교통공단 고객지원센터(1577-112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운전면허증 촬영 후 등록하려고 하면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나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 서비스
운전면허증에 표기된 정보가 정확하게 인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 확인 후, 운전면허증을 재촬영하거나 정보를 직접 수정해 주세요.
그래도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나오면, LG U+고객센터 114(무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름: 실물 운전면허증의 이름과 LG U+에 가입된 이름이 동일해야 합니다.
- 운전면허번호: 구형, 신형에 따라 표기 형태가 다릅니다.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예시) 신형: 11-11-1111111-11, 구형: 지역명-22-333333-44
- 생년월일: 실제 정보와 일치하지 않으면 운전면허증을 다시 촬영하거나 직접 수정해 주세요.
- 발급일: 2014년 7월 이전 운전면허증 발급자 중 일부 사용자의 경우, 도로교통공단 정책으로 면허증 등록 화면에 발급일이 표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실물 운전면허증을 재발급받아 앱에 등록해야 합니다.
- 식별번호: 운전면허증의 위조 방지를 위해 기재된 일련번호로 숫자, 영문 혼합 5~6자리로 되어있습니다.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나오면 알파벳 'O'와 숫자 Ɔ'이 잘못 입력된 것은 아닌지 확인 후 수정해 주세요.
- 면허유형 및 적성검사기간: 운전면허증 촬영 후 도로교통공단에서 본인임을 확인하는 과정을 거쳐 도로교통공단에서 자동으로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임의로 수정할 수 없으며, 실물 운전면허증 정보와 다를 경우 LG U+ 고객센터 114(무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U+프로야구] 회원가입을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프로야구
안드로이드 휴대폰 고객은, 별도의 가입 및 로그인 절차 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 고객은 이벤트 참여 및 응원팀 알림을 받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유플러스 [U+카카오내비] 3G 휴대폰으로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LTE 또는 5G가 아닌 휴대폰에서 이용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G 휴대폰에서는 지도 설치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도 설치방법
U+카카오내비 앱 실행 → [더보기] → [지도다운로드] → [전체 지도 다운로드]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V컬러링
LTE 및 5G 요금제에 가입한 V컬러링 지원 휴대폰에서만 V컬러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외 휴대폰으로 전화를 건 경우 음성 통화연결음으로 대체됩니다.
※ 지원 휴대폰은 갤럭시S21, 갤럭시노트20, 갤럭시S20, 등이며, 계속 늘려갈 예정입니다.
유플러스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면허증은 정상적으로 등록되었는데, 사진이 나타나지 않거나 이전 운전면허증 사진이 뜹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 서비스
사진은 촬영한 운전면허증을 인식해 저장하는 것이 아니라 경찰청과 도로교통공단으로부터 제공 받습니다.
등록하신 면허증을 삭제 후 재등록해 보시길 권장드리며, 재등록 후에도 사진이 표기되지 않는다면 도로교통공단 고객지원센터(1577-112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운전면허증 촬영 후 등록하려고 하면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나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 서비스
운전면허증에 표기된 정보가 정확하게 인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 확인 후, 운전면허증을 재촬영하거나 정보를 직접 수정해 주세요.
그래도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나오면, LG U+고객센터 114(무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름: 실물 운전면허증의 이름과 LG U+에 가입된 이름이 동일해야 합니다.
- 운전면허번호: 구형, 신형에 따라 표기 형태가 다릅니다.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예시) 신형: 11-11-1111111-11, 구형: 지역명-22-333333-44
- 생년월일: 실제 정보와 일치하지 않으면 운전면허증을 다시 촬영하거나 직접 수정해 주세요.
- 발급일: 2014년 7월 이전 운전면허증 발급자 중 일부 사용자의 경우, 도로교통공단 정책으로 면허증 등록 화면에 발급일이 표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실물 운전면허증을 재발급받아 앱에 등록해야 합니다.
- 식별번호: 운전면허증의 위조 방지를 위해 기재된 일련번호로 숫자, 영문 혼합 5~6자리로 되어있습니다.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나오면 알파벳 'O'와 숫자 Ɔ'이 잘못 입력된 것은 아닌지 확인 후 수정해 주세요.
- 면허유형 및 적성검사기간: 운전면허증 촬영 후 도로교통공단에서 본인임을 확인하는 과정을 거쳐 도로교통공단에서 자동으로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임의로 수정할 수 없으며, 실물 운전면허증 정보와 다를 경우 LG U+ 고객센터 114(무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U+프로야구] 회원가입을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프로야구
안드로이드 휴대폰 고객은, 별도의 가입 및 로그인 절차 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 고객은 이벤트 참여 및 응원팀 알림을 받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유플러스 [U+카카오내비] 3G 휴대폰으로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LTE 또는 5G가 아닌 휴대폰에서 이용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G 휴대폰에서는 지도 설치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도 설치방법
U+카카오내비 앱 실행 → [더보기] → [지도다운로드] → [전체 지도 다운로드]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