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번호를 변경해도 서비스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 서비스
번호를 변경한 경우, PASS 앱에 다시 가입해야 합니다.
기존 앱을 삭제 후 다시 설치해서 가입하거나 홈 화면에서 [전체] → [설정] → [PASS 서비스 초기]를 눌러 다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실물 운전면허증도 다시 등록해야 합니다.
유플러스 [U+ LTE블랙박스] 주행 중 사고영상이 너무 빈번하게 업로드 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전용 웹페이지나 전용 PC viewer에서 G값 설정 (민감-보통-둔감 중 둔감)으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유플러스 [U+모바일tv] 지식콘텐츠 영상은 어디서 보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앱 하단의 '전체메뉴'의 '교양/취미', '월정액관'을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U+ 골프] U+골프 앱에서 제공하는 콘텐츠 모두 무료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골프
LG유플러스 모바일 가입자이시면 누구나 무료로 콘텐츠를 볼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Liiv Mate(리브메이트)]「포인트리」보내기를 하였는데 받는 분이 수취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Liiv Mate(리브메이트)
보내기는 본인이 소유한 포인트리를 잔액범위 내에서 지인(Liiv Mate 비회원 포함)에게 보낼 수 있으며, 받는 분이 3일동안 수취하지 않을 경우 자동 취소되어 본인에게 환급됩니다.
유플러스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가입>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스포티파이
스포티파이 프리미엄은 전용 페이지에서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U+홈페이지 > 상품 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부가서비스 > 뮤직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 가입/해지 안내 > 서비스 가입하기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가입하러 가기'를 선택하면 가입 전용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V컬러링 지니뮤직 플러스] V컬러링 영상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V컬러링 지니뮤직 플러스
부가서비스 가입 후, V컬러링 모바일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통해 가지고 있는 영상 또는 새로운 영상을 구매 및 제작해 설정할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이용방법은 U+홈페이지>모바일서비스보기>부가서비스>영상>V컬러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U+영화월정액] 'U+영화월정액 베이직' 또는 'U+영화월정액 프리미엄' 가입 후 동시 시청할 수 있는 기기 대수를 늘릴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영화월정액
동시 시청할 수 있는 기기 대수는 늘릴 수 없습니다.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 서비스
번호를 변경한 경우, PASS 앱에 다시 가입해야 합니다.
기존 앱을 삭제 후 다시 설치해서 가입하거나 홈 화면에서 [전체] → [설정] → [PASS 서비스 초기]를 눌러 다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실물 운전면허증도 다시 등록해야 합니다.
유플러스 [U+ LTE블랙박스] 주행 중 사고영상이 너무 빈번하게 업로드 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전용 웹페이지나 전용 PC viewer에서 G값 설정 (민감-보통-둔감 중 둔감)으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유플러스 [U+모바일tv] 지식콘텐츠 영상은 어디서 보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앱 하단의 '전체메뉴'의 '교양/취미', '월정액관'을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U+ 골프] U+골프 앱에서 제공하는 콘텐츠 모두 무료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골프
LG유플러스 모바일 가입자이시면 누구나 무료로 콘텐츠를 볼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Liiv Mate(리브메이트)]「포인트리」보내기를 하였는데 받는 분이 수취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Liiv Mate(리브메이트)
보내기는 본인이 소유한 포인트리를 잔액범위 내에서 지인(Liiv Mate 비회원 포함)에게 보낼 수 있으며, 받는 분이 3일동안 수취하지 않을 경우 자동 취소되어 본인에게 환급됩니다.
유플러스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가입>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스포티파이
스포티파이 프리미엄은 전용 페이지에서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U+홈페이지 > 상품 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부가서비스 > 뮤직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 가입/해지 안내 > 서비스 가입하기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가입하러 가기'를 선택하면 가입 전용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V컬러링 지니뮤직 플러스] V컬러링 영상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V컬러링 지니뮤직 플러스
부가서비스 가입 후, V컬러링 모바일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통해 가지고 있는 영상 또는 새로운 영상을 구매 및 제작해 설정할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이용방법은 U+홈페이지>모바일서비스보기>부가서비스>영상>V컬러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U+영화월정액] 'U+영화월정액 베이직' 또는 'U+영화월정액 프리미엄' 가입 후 동시 시청할 수 있는 기기 대수를 늘릴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영화월정액
동시 시청할 수 있는 기기 대수는 늘릴 수 없습니다.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