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뮤직벨링 앱] 제공하는 벨, 통화연결음, MP3는 타사 선물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뮤직벨링 앱
통화연결음은 타사(SKT, KT) 선물이 가능하지만 벨소리/MP3는 타사 선물이 불가합니다.(벨소리/MP3는 LG U+간 선물만 가능)
LG 유플러스 [스마트피싱보호] 피싱해킹보상보험 접수는 어떻게 해야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피싱보호
㈜데이터유니버스 고객센터 1811-7531로 문의하여 상담사 안내에 따라 접수하시면 됩니다.
보상처리는 현대해상보험이 진행하며, 접수 후 평일 기준 7일 정도 걸립니다.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낮 12시~오후 1시)
LG 유플러스 [EBS 데이터 안심옵션_청소년] 현재 받고 있는 할인 지원 혜택이 중단될 수도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EBS 데이터 안심옵션_청소년
가입한 다음 달부터 연속 2개월 동안 EBS 중학+, EBSMath, EBSi 고교강의 웹사이트 또는 앱에 한 번도 접속하지 않으면 그 다음 달 1일에 자동으로 부가서비스가 해지됩니다.
LG 유플러스 [발신자번호강제표시] "발신자번호강제표시"와 "발신자미표시번호차단" 서비스를 동시에 이용 중일때 "발신번호표시제한"으로 전화가 오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강제표시
"발신자번호강제표시"와 "발신자미표시번호차단" 서비스를 동시에 이용 중인 고객에게 발신번호표시제한으로 통화 시도를 할 경우에는 전화가 차단되지 않고 발신자 번호 표시가 됩니다.
("발신자번호강제표시" 서비스 우선 적용)
LG 유플러스 [LTE 청소년에듀] 레벨은 총 몇 단계이고 결과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LTE 청소년에듀
레벨은 총 8단계이며, 5개 항목(듣기, 말하기발음, 단어, 문법)을 종합하여 측정됩니다.
LTE원어민회화 App에 접속하시어 팝업으로 뜨는 레벨 테스트 결과 확인 메시지를 선택하시거나 레벨테스트 → 테스트했던 언어선택 → 지금테스트/테스트예약을 선택하시면 레벨 결과 확인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비디오 데이터 옵션] 3시간 / 24시간 데이터 Free는 어떻게 가입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U+ 고객센터/매장 또는 U+모바일tv 앱의 월정액 메뉴를 통해 가입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소호링] 소호링 서비스는 누구나 신청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소호링
LG U+ 휴대폰 이용 고객이시라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인터넷 전화 이용 고객이시라면 소호링 회선과 국번으로 가입 가능여부를 고객센터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뮤직벨링 앱
통화연결음은 타사(SKT, KT) 선물이 가능하지만 벨소리/MP3는 타사 선물이 불가합니다.(벨소리/MP3는 LG U+간 선물만 가능)
LG 유플러스 [스마트피싱보호] 피싱해킹보상보험 접수는 어떻게 해야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피싱보호
㈜데이터유니버스 고객센터 1811-7531로 문의하여 상담사 안내에 따라 접수하시면 됩니다.
보상처리는 현대해상보험이 진행하며, 접수 후 평일 기준 7일 정도 걸립니다.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낮 12시~오후 1시)
LG 유플러스 [EBS 데이터 안심옵션_청소년] 현재 받고 있는 할인 지원 혜택이 중단될 수도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EBS 데이터 안심옵션_청소년
가입한 다음 달부터 연속 2개월 동안 EBS 중학+, EBSMath, EBSi 고교강의 웹사이트 또는 앱에 한 번도 접속하지 않으면 그 다음 달 1일에 자동으로 부가서비스가 해지됩니다.
LG 유플러스 [발신자번호강제표시] "발신자번호강제표시"와 "발신자미표시번호차단" 서비스를 동시에 이용 중일때 "발신번호표시제한"으로 전화가 오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강제표시
"발신자번호강제표시"와 "발신자미표시번호차단" 서비스를 동시에 이용 중인 고객에게 발신번호표시제한으로 통화 시도를 할 경우에는 전화가 차단되지 않고 발신자 번호 표시가 됩니다.
("발신자번호강제표시" 서비스 우선 적용)
LG 유플러스 [LTE 청소년에듀] 레벨은 총 몇 단계이고 결과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LTE 청소년에듀
레벨은 총 8단계이며, 5개 항목(듣기, 말하기발음, 단어, 문법)을 종합하여 측정됩니다.
LTE원어민회화 App에 접속하시어 팝업으로 뜨는 레벨 테스트 결과 확인 메시지를 선택하시거나 레벨테스트 → 테스트했던 언어선택 → 지금테스트/테스트예약을 선택하시면 레벨 결과 확인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비디오 데이터 옵션] 3시간 / 24시간 데이터 Free는 어떻게 가입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U+ 고객센터/매장 또는 U+모바일tv 앱의 월정액 메뉴를 통해 가입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소호링] 소호링 서비스는 누구나 신청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소호링
LG U+ 휴대폰 이용 고객이시라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인터넷 전화 이용 고객이시라면 소호링 회선과 국번으로 가입 가능여부를 고객센터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