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전화번호안심로그인] 기타 문의 사항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본 서비스에 대한 기타 문의 사항은 전화번호 안심 로그인 고객센터:080-869-4273(무료)
또는 홈페이지: safeconnect@atsolutions.co.kr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 공동인증] 아이폰이 고장 났습니다. 아이폰에 저장된 인증서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아이폰이 작동하지 않으면, 인증서 송/수신은 불가능합니다.
A/S 받으신 후, 저장된 인증서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LG 유플러스 [PASS 로그인] PASS 로그인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PASS 로그인
다양한 인터넷 사이트에 간편하게 로그인할 수 있도록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한곳에 모아 관리해주는 서비스입니다.
U+모바일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비밀번호 자동변경 및 휴면계정 전환 방지 서비스 등 일부 보안관련 서비스는 유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Liiv Mate(리브메이트)] U+모바일tv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는 건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Liiv Mate(리브메이트)
U+모바일tv 쿠폰이란 LG U+의 풍부한 비디오 컨텐츠로 포인트리를 통해 회원가입 시 U+모바일tv에서 제공되는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유료 컨텐츠의 경우 별도 비용을 부과해야만 이용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통화연결음] 통화연결음 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 통화연결음 가입 방법
1. 유선 : LGU+홈페이지 → 개인 → 상품서비스 → 모바일서비스보기 → 모바일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
상단 [신청하기] 버튼으로 서비스 가입
유선 : LG U+ 홈페이지 → 내정보관리 → 부가서비스변경 → 신청가능서비스 → 카테고리[뮤직] → 통화연결음 신청
2. 모바일웹 :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 통화연결음 메뉴: 통화연결음 가입하기
3. 가까운 LG U+ 모바일 직영점 / 대리점 / 고객센터에서 신청
LG 유플러스 [U+ LTE블랙박스] 서비스 이용 기간이 지난 후에는 블랙박스 이용이 불가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LTE 차량영상서비스 이용은 불가하지만, 블랙박스 본연의 기능은 계속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이용 기간이 지난 후 30일 동안 재가입이 없을 경우에는 직권해지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PASS 로그인] 비밀번호 자동변경 서비스를 이용하면, 실제로 사이트에서 비밀번호가 바뀌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PASS 로그인
설정한 주기별로 비밀번호가 자동으로 변경되기 때문에 일일이 바꿀 필요가 없습니다.
출처: 엘지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본 서비스에 대한 기타 문의 사항은 전화번호 안심 로그인 고객센터:080-869-4273(무료)
또는 홈페이지: safeconnect@atsolutions.co.kr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 공동인증] 아이폰이 고장 났습니다. 아이폰에 저장된 인증서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아이폰이 작동하지 않으면, 인증서 송/수신은 불가능합니다.
A/S 받으신 후, 저장된 인증서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LG 유플러스 [PASS 로그인] PASS 로그인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PASS 로그인
다양한 인터넷 사이트에 간편하게 로그인할 수 있도록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한곳에 모아 관리해주는 서비스입니다.
U+모바일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비밀번호 자동변경 및 휴면계정 전환 방지 서비스 등 일부 보안관련 서비스는 유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Liiv Mate(리브메이트)] U+모바일tv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는 건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Liiv Mate(리브메이트)
U+모바일tv 쿠폰이란 LG U+의 풍부한 비디오 컨텐츠로 포인트리를 통해 회원가입 시 U+모바일tv에서 제공되는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유료 컨텐츠의 경우 별도 비용을 부과해야만 이용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통화연결음] 통화연결음 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 통화연결음 가입 방법
1. 유선 : LGU+홈페이지 → 개인 → 상품서비스 → 모바일서비스보기 → 모바일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
상단 [신청하기] 버튼으로 서비스 가입
유선 : LG U+ 홈페이지 → 내정보관리 → 부가서비스변경 → 신청가능서비스 → 카테고리[뮤직] → 통화연결음 신청
2. 모바일웹 :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 통화연결음 메뉴: 통화연결음 가입하기
3. 가까운 LG U+ 모바일 직영점 / 대리점 / 고객센터에서 신청
LG 유플러스 [U+ LTE블랙박스] 서비스 이용 기간이 지난 후에는 블랙박스 이용이 불가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LTE 차량영상서비스 이용은 불가하지만, 블랙박스 본연의 기능은 계속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이용 기간이 지난 후 30일 동안 재가입이 없을 경우에는 직권해지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PASS 로그인] 비밀번호 자동변경 서비스를 이용하면, 실제로 사이트에서 비밀번호가 바뀌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PASS 로그인
설정한 주기별로 비밀번호가 자동으로 변경되기 때문에 일일이 바꿀 필요가 없습니다.
출처: 엘지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