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PASS 더치트 프리미엄] 서비스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LG 유플러스 [PASS 더치트 프리미엄] 서비스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더치트 프리미엄

PASS 앱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해지할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14(무료), 1544-0010(유료)
 -PASS 더치트 프리미엄 고객센터 pass@thecheat.co.kr



LG 유플러스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선물 시, 예약 발송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당일로부터 최대 1년까지 선물 예약발송 일시 지정 및 발송 가능합니다.
- 즉시발송 : 결제완료 즉시 상품권번호 MMS 발송
- 예약발송 : 결제완료 이후 지정한 일시에 상품권번호 MMS 발송



LG 유플러스 [인사말 통화연결음] 기존 통화연결음을 쓰고 있다면, 인사말 통화연결음을 사용하게 되면 기존 통화연결음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기존에 월정액 서비스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인사말 통화연결음 월정액 550원(부가세 포함)+ 해당서비스 월정액으로 변경되며, 인사말 통화연결음 해지 시 기존 월정액 서비스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 단, 통화연결음+매달1곡 고객에게는 월정액 무료 제공



LG 유플러스 [MyOTP] MyOTP App이 설치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MyOTP

MyOTP App은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루팅이나 탈옥 등 변조된 휴대폰에서 설치가 불가능합니다.
해당 사항 이외에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는 경우, 자세한 정보 확인을 위해 MyOTP 고객센터(1644-1552)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PASS스탁] 누구나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스탁

LG유플러스 휴대폰 서비스 가입한 만 19세 이상 고객은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U+가족지킴이] 보호자와 보호대상자는 어떻게 추가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가족지킴이

U+가족지킴이 앱 메인 화면 상단의 현재 보호대상자 및 보호자 영역→추가→연결한 기기의 휴대폰 번호 입력→인증→완료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필링알리미] 알리미 가입 후 통화연결음을 해지하고 통화연결음+매달1곡으로 재가입했는데, 알리미가 오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필링알리미

통화연결음 월정액 해지 시 알리미도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또 다른 통화연결음 상품으로 전환가입 시 알리미도 재가입하셔야 합니다.


출처:  엘지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