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LG U+ [문자메시지] 외국으로 문자 보내는 방법과 이용할 수 있는 국제번호는 어떻게 되나요?

LG U플러스 [문자메시지] 외국으로 문자 보내는 방법과 이용할 수 있는 국제번호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문자메시지

국제문자 발송은 ‘국제번호 + 국가번호 + 전화번호’ 순으로 입력하면 됩니다.
국제문자 발송가능 국제번호는 ‘002, 00300, 00388’ 3개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LG U플러스 [원키퍼 설정]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설정

원키퍼 [설정] 메뉴의 ‘PIN 번호변경’에서 가능합니다.



LG U플러스 [비디오 데이터 옵션] 데이터 안심옵션 가입 중, 컨텐츠 데이터 Free를 구입한 VOD를 재생할 때에는 속도 제어가 해제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안심옵션 등의 LTE 데이터 속도제어 상품 가입 시에도, 컨텐츠 데이터 Free를 구입한 VOD를 재생할 때에는 속도 제어가 해제됩니다



LG U플러스 [원키퍼 기능] 저장한 모든 사진을 휴대폰 갤러리로 한번에 복구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기능

비밀사진첩에서 저장한 이미지를 전체 선택 후 복원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LG U플러스 [통화가능안내] 상대방이 통화 중으로 전화 연결이 안된 후, 통화가능안내가 불가하다는 SMS를 받았습니다. 이건 어떤 경우 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가능안내

통화가능안내 서비스는 상대방이 LG U+고객이며, VoLTE 사용자일 경우에만 통화가능상태에 대한 SMS가 제공됩니다.
 통화가 불가능하다는 SMS 를 받으신 경우는 상대방이 통화가능안내를 원하지 않아 별도로 요청을 한 경우나,
특정 부가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안내가 불가능한 경우에 불필요하게 기다리지 않으실 수 있도록 안내불가 SMS를 보내드립니다.



LG U플러스 [원키퍼 서비스 가입 및 해지] 통신사를 변경하는 경우에도 서비스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서비스 가입 및 해지

변경하신 통신사에 해당 부가서비스를 다시 신청하는 경우 이용 가능합니다.
단, 통신사 변경 전 앱에 저장된 정보를 클라우드 서비스로  백업 해주세요.
변경된 기기에서 동일한 원키퍼 이메일 계정과 PIN 번호로 가입을 하시면 기존에 저장한 정보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


츨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