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플러스 [PASS신용관리] 신용정보 관련해서 문의를 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신용정보 관련 문의는 NICE평가정보㈜ 고객센터(1600-1533)에 문의하세요.
LG U플러스 [PASS부동산지키미] 기기를 변경한 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부동산지키미
통신사를 변경하게 아니라 기기만 변경했다면 PASS부동산지키미를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플러스 [U+ LTE블랙박스] SD카드 유효기간은 얼마이며 어떻게 구매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기본적으로 SD카드 유효기간은 6개월이며, SD카드 오류 시 블랙박스에서 음성 안내가 됩니다.
고객센터(1544-0001)에 문의하시면 SD카드 불량에 대한 AS나 추가 구매에 대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LG U플러스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 가입 제한은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개인(미성년자 제외) 또는 법인명의 안드로이드 NFC 스마트폰, iOS 6.0 이상의 아이폰에서만 가입 및 이용이 가능하며 선불폰, 알뜰폰에서는 서비스 가입이 제한됩니다.
LG U플러스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앱을 삭제한 뒤 재설치 할 경우 등록했던 정보를 다시 등록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는 고객님의 정보 보안을 위하여 앱 설치 시마다 정보를 다시 등록하셔야 합니다.
LG U플러스 [EBS 데이터 안심옵션] EBS 데이터 안심옵션 서비스에 가입할 수 없는 요금제가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EBS 데이터 안심옵션
3Mbps 이상의 속도제어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5G 프리미어 슈퍼/프리미어 플러스/프리미어 레귤러/스마트/슈퍼 플래티넘/플래티넘/프리미엄/스페셜/스탠다드 요금제,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78/88/105 요금제,데이터 스페셜A 요금제, 추가 요금 걱정 없는 데이터 69 요금제 등),2G 및 3G요금제, M2M/기업/선불 등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츨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신용정보 관련 문의는 NICE평가정보㈜ 고객센터(1600-1533)에 문의하세요.
LG U플러스 [PASS부동산지키미] 기기를 변경한 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부동산지키미
통신사를 변경하게 아니라 기기만 변경했다면 PASS부동산지키미를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플러스 [U+ LTE블랙박스] SD카드 유효기간은 얼마이며 어떻게 구매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기본적으로 SD카드 유효기간은 6개월이며, SD카드 오류 시 블랙박스에서 음성 안내가 됩니다.
고객센터(1544-0001)에 문의하시면 SD카드 불량에 대한 AS나 추가 구매에 대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LG U플러스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 가입 제한은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개인(미성년자 제외) 또는 법인명의 안드로이드 NFC 스마트폰, iOS 6.0 이상의 아이폰에서만 가입 및 이용이 가능하며 선불폰, 알뜰폰에서는 서비스 가입이 제한됩니다.
LG U플러스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앱을 삭제한 뒤 재설치 할 경우 등록했던 정보를 다시 등록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는 고객님의 정보 보안을 위하여 앱 설치 시마다 정보를 다시 등록하셔야 합니다.
LG U플러스 [EBS 데이터 안심옵션] EBS 데이터 안심옵션 서비스에 가입할 수 없는 요금제가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EBS 데이터 안심옵션
3Mbps 이상의 속도제어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5G 프리미어 슈퍼/프리미어 플러스/프리미어 레귤러/스마트/슈퍼 플래티넘/플래티넘/프리미엄/스페셜/스탠다드 요금제,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78/88/105 요금제,데이터 스페셜A 요금제, 추가 요금 걱정 없는 데이터 69 요금제 등),2G 및 3G요금제, M2M/기업/선불 등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츨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