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휴대폰 본인확인] 정보가 불일치하다고 나오면서 본인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LG U플러스 [휴대폰 본인확인] 정보가 불일치하다고 나오면서 본인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입력하신 정보가 가입자 정보와 일치하지 않을 때 나타나는 메시지입니다.
성명, 휴대폰 번호, 이동통신사 선택, 생년월일, 성별, 내외국인 구분 정보를 정확히 선택 및 입력하신 후 다시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U플러스 [USIM 스마트인증] 서비스 비밀번호와 인증서 비밀번호의 차이점이 뭔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서비스 비밀번호는 USIM 스마트인증을 이용하기 위한 비밀번호로써 인증서의 비밀번호를 한 번 더 보완하기 위한 잠금장치입니다.


LG U플러스 [LTE 청소년에듀] 월 중 가입 또는 해지 시 과금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LTE 청소년에듀

월 중 가입되더라도 선결제 상품으로 월 4,000원(부가세포함 4,400원) 과금 되며, 해지 요청 시 예약 해지 처리가 되어 다음 달부터 과금되지 않습니다.


LG U플러스 [발신번호표시제한] 나의 번호를 상대방에게 보이고 싶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표시제한

번호를 보이고 싶지 않을 때에만 전화번호 앞에 *23# 을 붙여서 전화를 거시면 자신의 번호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LG U플러스 [LTE 청소년에듀] 이용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LTE 청소년에듀

LTE청소년에듀 월정액 4,400원(부가세 포함)에 가입한 후 U+스토어에서 LTE원어민회화 App 다운로드 및 회원가입을 하시면 월 2회 수강권을 발급해 드립니다.
학습하기 편리한 시간에 수강신청 하시면 회당 10분, 월 2회 영어회화 학습이 가능합니다.


LG U플러스 [슈퍼스탁] 문자메시지를 받지 못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슈퍼스탁

일시적인 통신 장애로 문자메시지를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틀 이상 문자메시지가 오지 않는 경우에는 스팸 문자함을 확인 후, 스팸 해제를 해주세요.
스팸 문자함에도 없을 경우 슈퍼스탁 고객센터 1599-7084(무료)로 연락 주세요.


츨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