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USIM 스마트인증] USIM 스마트폰인증 서비스를 아이폰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LG 유플러스 [USIM 스마트인증] USIM 스마트폰인증 서비스를 아이폰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아이폰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문자알림음] 문자알림음이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문자알림음

다양한 컨셉의 멘트, 효과음 등을 문자 수신 시 알림음으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 공동인증] PUSH 가 오지 않아요! PUSH를 받지 못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스마트폰에서 서비스요청 수신이 안 되는 경우 와이파이 또는 데이터 네트워크가 활성화 되어있는지 확인 후 재전송 또는 재시도 하세요.
와이파이의 경우 수신감도가 좋지 않으면 서비스속도가 지연될 수 있으니, 원할한 서비스를 위해 3G/LTE 데이터 네트워크로 이용 부탁드립니다.
해외에서는 와이파이를 제외한 네트워크 망에서 PUSH를 받을 수 없습니다.
기타의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 공동인증] 인증서 휴대폰에 저장하는 과정 또는 저장된 인증서를 PC 전송 중에 네트워크가 중단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이용방법에 따라서 다시 반복하여 절차를 수행하시고, 인증서의 일부가 저장/전송 중에 네트워크가 중단되면 일부만은 저장되거나 전송되지 않고, 인증서가 완전히 저장/전송되어야 휴대폰/PC에 저장 됩니다.



LG 유플러스 [모션키]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모션키

모션키 홈페이지 또는 수퍼블리 고객센터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 모션키 홈페이지: motionkey.net 접속 → [서비스 가입 · 해지]
- 수퍼블리 고객센터: 1877-1983,  평일 오전 10시~오후 6시
※ 서비스를 해지하면 등록한 데이터가 모두 삭제됩니다.



LG 유플러스 [U+영화월정액] 보고 싶은 영화가 있는데 U+영화월정액에 없습니다. 요청해도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영화월정액

시청을 원하는 작품이 있다면, U+영화월정액 고객센터 umoviemania@gmail.com를 통해 언제든지 제안해 주세요.
빠른 시일 내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단, U+영화월정액에서는 종영한지 6개월 이상이 된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영화 업데이트 일정은 영화사와의 계약 여부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후후-유플러스] 차단한 번호인데 1-2회 벨(진동)이 울려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후후-유플러스

후후는 무선인터넷 기반 검색 서비스로 전화 수신 시 해당 번호가 스팸인지 아닌지 확인하기 위해 후후 서버로 접속해 검색합니다.
 그 사이 1~2회 정도 벨이 울릴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7&serviceId=S_CMIS0056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