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플러스 [휴대폰 안심결제 서비스] URL SMS수신 후 WAP접속이 불가능 한 단말기를 사용하는데 비밀번호 설정을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모바일결제/인증/칩
WAP지원 불가 단말기 사용고객분들은 사후 SMS로 통보 또는 1670-9041번으로 전화하셔서 ARS로 비밀번호 설정이 가능합니다.
LG U플러스 [원넘버_애플워치] 원넘버 서비스를 해지하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원넘버
애플워치는 개통 시 원넘버 서비스에 자동 가입되어, 애플워치를 해지하기 전까지 별도로 해지할 수 없습니다.
LG U플러스 [로그인플러스] 휴대폰이 가족 명의인데 가입이 가능 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가족 명의나, 본인 명의가 아닌 휴대폰도 인증을 통해 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LG U플러스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조회하기' 페이지의 '선물하기 내역' 메뉴에서 잔여량 조회가 안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타인에게 선물 및 타인이 등록한 상품권의 잔여량은 조회 불가하고, 본인에게 선물 및 등록한 상품권의 잔여량은 '상품권번호등록 내역'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LG U플러스 [뮤직벨링 앱] 와이파이로 어플 실행이 안됩니다. 자세히 알려주세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뮤직벨링 앱
와이파이 접속 이용 시 발생하는 오류는 접속한 AP 혹은 단말 상태에 따라 접속이 원할하지 않아 발생합니다.
아래의 방법으로 실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와이파이 설정 및 3G/4G설정을 재확인 합니다.
2) 휴대폰 재부팅 후 접속합니다.
3) 뮤직벨링 앱을 삭제 후 재설치 합니다.(휴대폰>설정>어플리케이션 관리>뮤직벨링>삭제
또는 업데이트 제거 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접속하여 뮤직벨링 재설치)
4) 최신버전의 펌웨어로 업데이트하는 것도 정상 이용에 큰 도움이 됩니다.
LG U플러스 [후후-유플러스] 전화 수신 시 후후 알림창 (발신자 관련 정보)이 뜨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후후-유플러스
데이터 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때 알림창이 늦게 뜨거나, 정보를 불러오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단말 통화 설정에서 HD보이스(VoLTE) 설정을 권해드립니다.
또는 메모리 정리 앱(기능) 때문에 후후가 중지되는 경우도 있으니, 메모리 정리 앱(기능)의 정리 항목에서 후후를 제외하고 다시 실행해 주세요.
츨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모바일결제/인증/칩
WAP지원 불가 단말기 사용고객분들은 사후 SMS로 통보 또는 1670-9041번으로 전화하셔서 ARS로 비밀번호 설정이 가능합니다.
LG U플러스 [원넘버_애플워치] 원넘버 서비스를 해지하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원넘버
애플워치는 개통 시 원넘버 서비스에 자동 가입되어, 애플워치를 해지하기 전까지 별도로 해지할 수 없습니다.
LG U플러스 [로그인플러스] 휴대폰이 가족 명의인데 가입이 가능 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가족 명의나, 본인 명의가 아닌 휴대폰도 인증을 통해 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LG U플러스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조회하기' 페이지의 '선물하기 내역' 메뉴에서 잔여량 조회가 안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타인에게 선물 및 타인이 등록한 상품권의 잔여량은 조회 불가하고, 본인에게 선물 및 등록한 상품권의 잔여량은 '상품권번호등록 내역'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LG U플러스 [뮤직벨링 앱] 와이파이로 어플 실행이 안됩니다. 자세히 알려주세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뮤직벨링 앱
와이파이 접속 이용 시 발생하는 오류는 접속한 AP 혹은 단말 상태에 따라 접속이 원할하지 않아 발생합니다.
아래의 방법으로 실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와이파이 설정 및 3G/4G설정을 재확인 합니다.
2) 휴대폰 재부팅 후 접속합니다.
3) 뮤직벨링 앱을 삭제 후 재설치 합니다.(휴대폰>설정>어플리케이션 관리>뮤직벨링>삭제
또는 업데이트 제거 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접속하여 뮤직벨링 재설치)
4) 최신버전의 펌웨어로 업데이트하는 것도 정상 이용에 큰 도움이 됩니다.
LG U플러스 [후후-유플러스] 전화 수신 시 후후 알림창 (발신자 관련 정보)이 뜨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후후-유플러스
데이터 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때 알림창이 늦게 뜨거나, 정보를 불러오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단말 통화 설정에서 HD보이스(VoLTE) 설정을 권해드립니다.
또는 메모리 정리 앱(기능) 때문에 후후가 중지되는 경우도 있으니, 메모리 정리 앱(기능)의 정리 항목에서 후후를 제외하고 다시 실행해 주세요.
츨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