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플러스 [채팅+] 스팸메시지 발송제한 정책에 따라 문자메시지를 하루 500건 이상 보낼 수 없게 되어 있는데, 채팅+ 발송건수도 여기에 포함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채팅+
문자메시지와 채팅메시지를 포함해 하루에 500건까지만 보낼 수 있습니다.
501건 이상을 보내는 경우 3일 동안 문자메시지를 보낼 수 없으니 유의해 주세요.
LG U플러스 [U+ LTE블랙박스] 스마트폰 App은 어디서 설치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LTE 스마트폰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App 검색(LTE블랙박스) 하여 손쉽게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LG U플러스 [MyOTP] 인증번호를 잘못 입력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MyOTP
인증번호를 10회 잘못 입력한 경우 APP이 초기화되어 재설치가 필요하므로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기타 오류사항으로 인해 정상적으로 OTP인증이 되지 않는 경우 MyOTP 고객센터(1644-1552)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LG U플러스 [EBS 데이터 안심옵션_청소년] EBS 데이터 안심옵션_청소년 서비스에 가입할 수 없는 요금제가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EBS 데이터 안심옵션_청소년
3Mbps 이상의 속도제어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5G 프리미어 슈퍼/프리미어 플러스/프리미어 레귤러/스마트/슈퍼 플래티넘/플래티넘/프리미엄/스페셜/스탠다드 요금제,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78/88/105 요금제,데이터 스페셜A 요금제, 추가 요금 걱정 없는 데이터 69 요금제 등),2G 및 3G요금제, M2M/기업/선불 등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LG U플러스 [뮤직] 무제한 음악감상+스마트폰 다운로드 상품에 가입했는데, 엠넷 App이나 엠넷닷컴에서 1분 미리듣기만 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무제한음악감상+스마트폰다운로드
1분 미리듣기만 될 경우, 먼저 로그인이 되었는지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상태라면 로그아웃 후 재 로그인 해 보시고 재 로그인 하였음에도 문제가 지속 될 경우 설정 또는 마이페이지에서 월정액 가입 상태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월정액 상품이 확인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LG U플러스 [PASS] 비밀번호는 어떻게 관리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가입 시 등록하신 비밀번호는 앱을 실행하거나 본인확인 요청 시 동일한 번호로 사용되며, 사용자의 단말기 USIM칩에 저장되어 관리됩니다.
USIM칩 저장은 보안성을 인정받았습니다.
츨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채팅+
문자메시지와 채팅메시지를 포함해 하루에 500건까지만 보낼 수 있습니다.
501건 이상을 보내는 경우 3일 동안 문자메시지를 보낼 수 없으니 유의해 주세요.
LG U플러스 [U+ LTE블랙박스] 스마트폰 App은 어디서 설치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LTE 스마트폰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App 검색(LTE블랙박스) 하여 손쉽게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LG U플러스 [MyOTP] 인증번호를 잘못 입력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MyOTP
인증번호를 10회 잘못 입력한 경우 APP이 초기화되어 재설치가 필요하므로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기타 오류사항으로 인해 정상적으로 OTP인증이 되지 않는 경우 MyOTP 고객센터(1644-1552)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LG U플러스 [EBS 데이터 안심옵션_청소년] EBS 데이터 안심옵션_청소년 서비스에 가입할 수 없는 요금제가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EBS 데이터 안심옵션_청소년
3Mbps 이상의 속도제어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5G 프리미어 슈퍼/프리미어 플러스/프리미어 레귤러/스마트/슈퍼 플래티넘/플래티넘/프리미엄/스페셜/스탠다드 요금제,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78/88/105 요금제,데이터 스페셜A 요금제, 추가 요금 걱정 없는 데이터 69 요금제 등),2G 및 3G요금제, M2M/기업/선불 등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LG U플러스 [뮤직] 무제한 음악감상+스마트폰 다운로드 상품에 가입했는데, 엠넷 App이나 엠넷닷컴에서 1분 미리듣기만 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무제한음악감상+스마트폰다운로드
1분 미리듣기만 될 경우, 먼저 로그인이 되었는지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상태라면 로그아웃 후 재 로그인 해 보시고 재 로그인 하였음에도 문제가 지속 될 경우 설정 또는 마이페이지에서 월정액 가입 상태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월정액 상품이 확인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LG U플러스 [PASS] 비밀번호는 어떻게 관리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가입 시 등록하신 비밀번호는 앱을 실행하거나 본인확인 요청 시 동일한 번호로 사용되며, 사용자의 단말기 USIM칩에 저장되어 관리됩니다.
USIM칩 저장은 보안성을 인정받았습니다.
츨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