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LGU+ MNO의 경우 콜메세지, 위치기반제공서비스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가 있는데 MVNO는 제공이 안되나요?
LGU+가 직접 지원하는 부가서비스의 경우 MVNO도 동일하게 제공되고 있습니다.
다만, LGU+와 외부협력업체가 지원하는 부가서비의 경우 저희 ACN에서는 지원이 어려운 점 참고 바랍니다.
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유심 셋팅은 어떻게 진행 하나요 ?
[자동셋팅 방법]
→ 유심 장착 후, 전원 재부팅 4~5회 이상 진행 후 이용 가능합니다.
[수동셋팅 방법]
→ 유심 장착 후, 전원 재부팅 4~5회 이상 진행 후에 번호등록이라는 멘트가 확인될 시 *147359*682* 입력하시면 자동적으로 전원 재부팅되며 이용 가능합니다.
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단말기 자급제도가 무엇인가요 ?
이동통신 3사에 등록되지 않은 단말기에 개통 상태인 USIM을 장착하면 통화가 가능하게 되는 제도입니다.
즉, 고객님께서 약정할인을 받지 않는다고 하던가 오래 쓰신 핸드폰이나 2년이상 사용중이라 요금할인등을 받지 않는다고 할 때 단말기자급제에서 요금할인을 신청하면 가능합니다. 다만 현재 MVNO의 경우 단말기 자급제 요금할인이 지원되지 않는 점 양해 바랍니다.
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3G 단말기로 LTE USIM 요금제를 사용 가능한가요 ?
LTE USIM을 구매하실 경우, 3G 단말기로 LTE USIM 요금제를 등록은 가능하나, 실제로 LTE 서비스 사용은 불가하오니, LTE 단말기로 LTE USIM 요금제 사용을 권유해 드립니다.
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유심의 종류는 뭐가 있나요 ?
일반유심 , 마이크로유심 , 마이크로유심(하이브리드) , 나노유심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음성사서함 비밀번호 초기화는 어떻게 하나요 ?
고객센터를 통하여 비밀번호 초기화가 가능하므로 1688-9800번으로 연락 바랍니다.
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휴대폰 소액결제는 무엇인가요?
휴대폰소액결제는 만 19세 이상 LG U+를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이 온라인/오프라인에서 디지털 콘텐츠, 실물 제품 및 서비스 구매 시, 휴대전화를 이용하여 본인 인증 후 결제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결제하신 금액은 다음달 휴대폰 요금과 함께 과금 됩니다.
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소액결제 이용한도는 어떻게 되나요?
신규고객(신규가입/번호이동/명의변경)의 경우 월 최대 30만원까지 한도가 부여되며, 기존고객의 경우 월 최대 30만원~50만원까지 한도가 부여됩니다.
LGU+가 직접 지원하는 부가서비스의 경우 MVNO도 동일하게 제공되고 있습니다.
다만, LGU+와 외부협력업체가 지원하는 부가서비의 경우 저희 ACN에서는 지원이 어려운 점 참고 바랍니다.
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유심 셋팅은 어떻게 진행 하나요 ?
[자동셋팅 방법]
→ 유심 장착 후, 전원 재부팅 4~5회 이상 진행 후 이용 가능합니다.
[수동셋팅 방법]
→ 유심 장착 후, 전원 재부팅 4~5회 이상 진행 후에 번호등록이라는 멘트가 확인될 시 *147359*682* 입력하시면 자동적으로 전원 재부팅되며 이용 가능합니다.
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단말기 자급제도가 무엇인가요 ?
이동통신 3사에 등록되지 않은 단말기에 개통 상태인 USIM을 장착하면 통화가 가능하게 되는 제도입니다.
즉, 고객님께서 약정할인을 받지 않는다고 하던가 오래 쓰신 핸드폰이나 2년이상 사용중이라 요금할인등을 받지 않는다고 할 때 단말기자급제에서 요금할인을 신청하면 가능합니다. 다만 현재 MVNO의 경우 단말기 자급제 요금할인이 지원되지 않는 점 양해 바랍니다.
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3G 단말기로 LTE USIM 요금제를 사용 가능한가요 ?
LTE USIM을 구매하실 경우, 3G 단말기로 LTE USIM 요금제를 등록은 가능하나, 실제로 LTE 서비스 사용은 불가하오니, LTE 단말기로 LTE USIM 요금제 사용을 권유해 드립니다.
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유심의 종류는 뭐가 있나요 ?
일반유심 , 마이크로유심 , 마이크로유심(하이브리드) , 나노유심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음성사서함 비밀번호 초기화는 어떻게 하나요 ?
고객센터를 통하여 비밀번호 초기화가 가능하므로 1688-9800번으로 연락 바랍니다.
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휴대폰 소액결제는 무엇인가요?
휴대폰소액결제는 만 19세 이상 LG U+를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이 온라인/오프라인에서 디지털 콘텐츠, 실물 제품 및 서비스 구매 시, 휴대전화를 이용하여 본인 인증 후 결제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결제하신 금액은 다음달 휴대폰 요금과 함께 과금 됩니다.
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소액결제 이용한도는 어떻게 되나요?
신규고객(신규가입/번호이동/명의변경)의 경우 월 최대 30만원까지 한도가 부여되며, 기존고객의 경우 월 최대 30만원~50만원까지 한도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