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SH MOBILE [알뜰폰 U+망]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 기준은 무엇인가요?

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 기준은 무엇인가요?
휴대폰소액결제 이용한도는 주민번호 기준으로 등급에 따라 부여됩니다. 최대 가능한도를 이용하시려면 이용한도를 상향 변경 하셔야 하며, 반드시 명의자 본인만 가능한 점 참고 바랍니다.
또한 소액결제 등급은 연체/미납정보 등의 다양한 이력을 통해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산정되며, 매월 1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미성년자도 소액결제를 이용할 수 있나요?
죄송합니다. 미성년자의 경우 휴대폰소액결제 이용이 제한되므로 이용 불가합니다


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부모님 명의의 휴대폰을 쓰고 있는데, 반드시 명의자 동의해야 하나요? 실사용자 동의는 불가한가요?
죄송합니다. 소액결제는 명의자 본인만 처리 가능하므로 이용한도 변경 시 반드시 명의자 동의를 하셔야 합니다.



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이용한도를 설정한 경우, 설정한 한도로 계속 유지되나요?
소액결제 최대가능한도는 연체/미납정보 및 정책에 따라 매월 1일 재산정되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재산정된 최대가능한도가 고객이 설정한 한도보다 클 경우 설정한 한도로 계속 유지되지만, 재산정된 최대가능한도가 고객이 설정한 한도보다 작을 경우 새로운 이용한도로 자동 변경됩니다


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하시려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하시려면 먼저 소액결제 서비스 이용동의를 하셔야 합니다. 또한, 이용동의 하셨더라도 소액결제 차단으로 설정되어 있을 경우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으므로 차단해제를 하셔야 합니다.


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휴대폰 가입 시 소액결제 이용동의애 동의로 체크하였습니다. 미동의로 변경할 수 있나요?
죄송합니다. 현재 휴대폰소액결제 동의 철회 기능은 없습니다. 고객님께서 휴대폰소액결제 이용을 원치 않으실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소액결제 이용 차단으로 설정하시면 결제가 되지 않으니 참고 바랍니다.


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기존 LGU+ 플래시 모바일 이용고객인데 소액결제를 차단하였습니다. 휴대폰을 추가로 신규가입하면 신규가입한 번호도 소액결제가 차단되나요?
소액결제 차단의 경우 번호별로 설정해야 하므로, 추가로 신규가입한 번호의 차단을 원하실 경우 별도로 차단을 설정하셔야 합니다.
다회선 이용 고객의 경우, 반드시 차단 혹은 차단해제를 원하는 전화번호를 확인 후 고객센터를 통해 설정 바랍니다.


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단말을 분실하여 중고단말(임대폰)을 사용하면 소액결제가 불가한가요?
사용 단말을 분실등록 하였거나 CTN이 일시정지 상태인 경우 소액결제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