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원격제어라는 부가서비스가 무엇인가요?
유선/무선 전화를 통하여 내가 가입한 부가서비스를 원격으로 설정하는 무료부가서비스
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매너콜이라는 부가서비스가 무엇인가요?
고객님의 휴대폰이 꺼져 있거나 통화 중 혹은 통화 불능 지역에 있을 때, 걸려온 전화정보를?문자메시지로 알려주는
월정액 1,000원의 유료부가서비스입니다.
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자동응답서비스가 무엇인가요?
전화를 건 사람에게 서비스 가입자가 전화 수신이 불가함을 안내해주고, 서비스 가입자에게는 걸려온 전화에 대한 정보를 문자메시지로 알려주는 월정액 500원의 유료부가서비스입니다.
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통화중 대기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통화 중에 새로운 전화가 걸려오면 뚜뚜~안내음으로 서비스 가입자에게 안내해주고 새로 걸려온 전화를 받을 수 있는 무료부가서비스입니다.
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착신전환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서비스 가입자에게 수신되는 전화나 문자를 고객이 지정한 다른 번호로 연결해주는 유료부가서비스입니다.
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번호변경 안내서비스가 무엇인가요?
전화번호가 변경된 경우, 이전 번호로 걸려온 전화에 대해 변경된 번호를 음성, 메시지로 안내하고
문자메시지와 전화를 현재 번호로 연결해 주는 무료부가서비스입니다.
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톡톡듀얼넘버서비스가 무엇인가요?
하나의 휴대폰에 두 개의 휴대폰번호를 제공하여 각 번호별로 용도에 따라 구분하여 이용이 가능한 월정액 3,000원의 유료부가서비스입니다.
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060 정보료 알리미서비스가 무엇인가요?
060 음성정보 서비스의 높은 요율로 인해 고객님의 불편을 해소하고자, 당월에 사용한 요금이 일정 금액을 초과할 경우에 SMS로 안내해 주어 고객님께서 스스로 사용량을 제어할 수 있도록 안내해 주는 무료부가서비스입니다.
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필링 서비스와 필링라이트 서비스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기계음의 통화연결음 대신에 고객님께서 원하는 음악이나 다양한 소리로 바꿔 들려주는 통신부가서비스임은 동일하나 필링서비스의 경우 월정액 900원으로 최초 가입 시 기본링1곡을 무료로 제공(기본링 : 자연의 소리)해드리고 있으며 이후 1곡당 일정 금액이 부과됩니다.
필링라이트의 경우 월정액 1,400원으로 매월 필링을 1곡 무료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한달에 한번 통화연결음을 변경하시는 고객님들께는 필링라이트를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유선/무선 전화를 통하여 내가 가입한 부가서비스를 원격으로 설정하는 무료부가서비스
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매너콜이라는 부가서비스가 무엇인가요?
고객님의 휴대폰이 꺼져 있거나 통화 중 혹은 통화 불능 지역에 있을 때, 걸려온 전화정보를?문자메시지로 알려주는
월정액 1,000원의 유료부가서비스입니다.
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자동응답서비스가 무엇인가요?
전화를 건 사람에게 서비스 가입자가 전화 수신이 불가함을 안내해주고, 서비스 가입자에게는 걸려온 전화에 대한 정보를 문자메시지로 알려주는 월정액 500원의 유료부가서비스입니다.
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통화중 대기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통화 중에 새로운 전화가 걸려오면 뚜뚜~안내음으로 서비스 가입자에게 안내해주고 새로 걸려온 전화를 받을 수 있는 무료부가서비스입니다.
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착신전환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서비스 가입자에게 수신되는 전화나 문자를 고객이 지정한 다른 번호로 연결해주는 유료부가서비스입니다.
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번호변경 안내서비스가 무엇인가요?
전화번호가 변경된 경우, 이전 번호로 걸려온 전화에 대해 변경된 번호를 음성, 메시지로 안내하고
문자메시지와 전화를 현재 번호로 연결해 주는 무료부가서비스입니다.
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톡톡듀얼넘버서비스가 무엇인가요?
하나의 휴대폰에 두 개의 휴대폰번호를 제공하여 각 번호별로 용도에 따라 구분하여 이용이 가능한 월정액 3,000원의 유료부가서비스입니다.
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060 정보료 알리미서비스가 무엇인가요?
060 음성정보 서비스의 높은 요율로 인해 고객님의 불편을 해소하고자, 당월에 사용한 요금이 일정 금액을 초과할 경우에 SMS로 안내해 주어 고객님께서 스스로 사용량을 제어할 수 있도록 안내해 주는 무료부가서비스입니다.
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필링 서비스와 필링라이트 서비스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기계음의 통화연결음 대신에 고객님께서 원하는 음악이나 다양한 소리로 바꿔 들려주는 통신부가서비스임은 동일하나 필링서비스의 경우 월정액 900원으로 최초 가입 시 기본링1곡을 무료로 제공(기본링 : 자연의 소리)해드리고 있으며 이후 1곡당 일정 금액이 부과됩니다.
필링라이트의 경우 월정액 1,400원으로 매월 필링을 1곡 무료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한달에 한번 통화연결음을 변경하시는 고객님들께는 필링라이트를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