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데이터로밍 신청 후 해외에서 제가 직접 휴대폰상으로 설정을 해야 하나요?
아닙니다. 일반적으로 무제한 데이터 로밍을 신청하신 고객님께서는 추가적인 가입 / 설정 없이 해외에서 단말기를 켠 후 데이터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일부 단말기에서는 "메뉴 > 데이터로밍 설정"등을 통하여 직접 설정해주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고액사용 시, 차단 된다고 하는데 기준은 무엇이며, 어떻게 진행되나요?
한 국가에서 한달 동안 데이터로밍 20만원 초과사용 시“데이터로밍차단 부가서비스”가 시스템에서 자동등록됩니다.
단, 차단시점은 금액이 정확히 20만원 도달 시가 아니라, 마지막 사용금액을 합산하였을 때 20만원 초과되는 시점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추후 과금되는 금액은 20만원을 초과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을 원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해외에서 내려받지 않은 MMS의 경우 국내 귀국 후 수신이 가능 한가요?
MMS 수신 문자를 받으신 후 7일 후까지 MM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국내 귀국하시면 자동으로 확인 하지 않으신 MMS를 내려 받게 되며, 국내에서 받으신 MMS는 별도 과금 되지 않습니다.
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로밍 서비스 이용 금액은 언제 부과 되나요 ?
1~2개월 이후 국내 사용 요금과 합산 부과됩니다. 만약 사업자의 사정으로 늦어질 경우 익익월에 금액이 부과될수도 있습니다.
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무선데이터차단서비스 가입 시, 해외 로밍 데이터도 차단되나요 ?
국내 무선데이터차단 서비스는 해외 로밍 시 로밍데이터 차단이 되지 않습니다.
해외 출국 시, 데이터로밍 차단 서비스를 가입해야 해외에서도 데이터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해외에서 플래시모바일 고객센터 발신 시, 무료 인가요 ?
해외에서 고객센터(114)는 연결되지 않으므로 +82(국가번호) 입력 후 1688-9800번 고객센터를 통해 연결 가능합니다.
단, 요금은 해외 요금으로 별도 발생됩니다.
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국가별 로밍이나 SIM로밍등 LGU+에서는 여러가지 로밍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플래시모바일도 서비스 신청이 가능한가요?
죄송합니다. 현재 플래시모바일을 통해서는 일 1만원의 데이터무제한외 국가별 로밍이나 SIM로밍, 해외WIFI로밍등의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아닙니다. 일반적으로 무제한 데이터 로밍을 신청하신 고객님께서는 추가적인 가입 / 설정 없이 해외에서 단말기를 켠 후 데이터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일부 단말기에서는 "메뉴 > 데이터로밍 설정"등을 통하여 직접 설정해주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고액사용 시, 차단 된다고 하는데 기준은 무엇이며, 어떻게 진행되나요?
한 국가에서 한달 동안 데이터로밍 20만원 초과사용 시“데이터로밍차단 부가서비스”가 시스템에서 자동등록됩니다.
단, 차단시점은 금액이 정확히 20만원 도달 시가 아니라, 마지막 사용금액을 합산하였을 때 20만원 초과되는 시점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추후 과금되는 금액은 20만원을 초과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을 원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해외에서 내려받지 않은 MMS의 경우 국내 귀국 후 수신이 가능 한가요?
MMS 수신 문자를 받으신 후 7일 후까지 MM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국내 귀국하시면 자동으로 확인 하지 않으신 MMS를 내려 받게 되며, 국내에서 받으신 MMS는 별도 과금 되지 않습니다.
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로밍 서비스 이용 금액은 언제 부과 되나요 ?
1~2개월 이후 국내 사용 요금과 합산 부과됩니다. 만약 사업자의 사정으로 늦어질 경우 익익월에 금액이 부과될수도 있습니다.
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무선데이터차단서비스 가입 시, 해외 로밍 데이터도 차단되나요 ?
국내 무선데이터차단 서비스는 해외 로밍 시 로밍데이터 차단이 되지 않습니다.
해외 출국 시, 데이터로밍 차단 서비스를 가입해야 해외에서도 데이터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해외에서 플래시모바일 고객센터 발신 시, 무료 인가요 ?
해외에서 고객센터(114)는 연결되지 않으므로 +82(국가번호) 입력 후 1688-9800번 고객센터를 통해 연결 가능합니다.
단, 요금은 해외 요금으로 별도 발생됩니다.
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국가별 로밍이나 SIM로밍등 LGU+에서는 여러가지 로밍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플래시모바일도 서비스 신청이 가능한가요?
죄송합니다. 현재 플래시모바일을 통해서는 일 1만원의 데이터무제한외 국가별 로밍이나 SIM로밍, 해외WIFI로밍등의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