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브로드밴드 장애] 초고속인터넷 회선과 무선 인터넷전화기 본체를 어떻게 연결해야 하나요?

[SK 브로드밴드 장애] 초고속인터넷 회선과 무선 인터넷전화기 본체를 어떻게 연결해야 하는지 알아보아요.

[SK 브로드밴드 장애] 초고속인터넷 회선과 무선 인터넷전화기 본체를 어떻게 연결해야 하나요?
본체(AP) 뒷면 "인터넷"으로 표시된 단자에 초고속인터넷 회선을 연결합니다.

만약, 기존 공유기에 연결을 원하실 경우 공유기의 LAN 단자와 연결하시기 바랍니다.

본체와 컴퓨터를 연결하여 인터넷 사용을 원하시면 본체 뒷면 "컴퓨터"단자와 사용하실 컴퓨터(혹은 공유기)를 연결하시면 인터넷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SK 브로드밴드 장애] 무선 인터넷전화기 휴대장치의 LED화면에 "등록중"이라는 메시지가 화면에 표시되고, 전화통화가 되지 않습니다.
본체(AP)가 서버에 등록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약 30초 이상이 소요됩니다. 만약 1분 이상 초과했을 경우에는 본체 전원을 리셋하시기 바랍니다.


[SK 브로드밴드 장애] 무선 인터넷전화기 LED는 정상적으로 동작하는데 통화가 되지않습니다.
아래의 사항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1. 휴대장치에 표시부 안테나가 표시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만약, 표시되지 않으면 본체 가까이에서 재확인한 후 동일한 현상이 계속되면 휴대장치를 끈 후 다시 켜주세요
2. 본체의 호출버튼을를 눌러주세요 (정상:휴대장치 벨 울림)
3. 통하 시도 시 본체의 통화 LED 상태를 확인하여 주세요 (정상 : 깜박거림 ON)
4. 본체의 WAN 표시부를 확인해주세요 (정상 : 깜박거림 ON)
5. WAN Cable을 뺐다 다시 꽂으세요
6. 다시 전화를 걸어보세요



[SK 브로드밴드 장애] 무선 인터넷전화기 전화는 잘되는데 PC로 인터넷 사용시 인터넷이 되지 않습니다.
아래의 사항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1. 본체 컴퓨터 LED가 녹색으로 깜빡거리는지 확인하세요
2. 컴퓨터 LED가 깜빡거리지 않으면 본체 후면의 컴퓨터 단자와 PC의 LAN 단자 연결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3. 모두 정상일 경우 본체를 껐다가 다시 켜주세요

위 방법으로 문제 해결이 되지 않을시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 국번없이 106, 무료전화 080-8282-106)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SK 브로드밴드 장애] 무선 인터넷전화기 휴대장치의 전원을 껐다 켰는데 LCD화면에 "초기화 중" 메시지가 나타나는데 고장인가요?
정상입니다.

본체 혹은 휴대장치가 전원이 초기화가 되었을 경우에는 본체와의 등록하는 절차를 수행하기 때문에 약 30초 이상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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