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브로드밴드 장애] 무선 인터넷전화기 벨이 울리지 않을때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아봅니다.
[SK 브로드밴드 장애] 무선 인터넷전화기 벨이 울리지 않습니다.
본체의 호출 버튼을 눌렀을 경우 휴대장치가 응답을 하는지 확인부탁드립니다.
미 동작 시에는 "메뉴->소리설정->음량크기설정->벨소리 진입 후->벨음량 크기바를 좌우로 조절"하며 확인합니다.
위의 설정에도 불구하여 Bell이 울리지 않을 경우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국번없이 106, 무료전화 080-8282-106)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SK 브로드밴드 장애] 무선 인터넷전화기 배터리 충전이 되지 않습니다.
아래의 사항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휴대장치를 충전거치대에 놓았을 경우 표시부 LED가 녹색으로 변하는지 확인합니다.
② 대기 상태에서 다이얼 버튼을 누른 후 충전대에 올려 대기 화면으로 전환되는지 확인합니다.
③ 휴대장치 충전단자에 이물질이 끼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④ 휴대장치 베터리 커버를 열고 연결 부위를 확인합니다.
⑤ 충전단자와의 연결 상태를 다시 확인합니다.
위 순서대로 확인 시에도 문제가 계속되면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 국번없이 106 (2번- 장애 및 고장문의)으로 연락바랍니다.
[SK 브로드밴드 장애] 무선 인터넷전화기 안테나 Bar 표기가 되지 않습니다.
아래의 사항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1. 본체 및 휴대장치의 전원을 껐다 다시 켜주세요
2. 40초 이내에 안테나 바가 표시 되는지 확인해 주세요
3. 본체 "인터넷"으로 표시된 단자에 인터넷 회선이 정상적으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위의 순서대로 확인 시에도 표시되지 않으면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 국번없이 106, 무료전화 080-8282-106) 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SK 브로드밴드 장애] 무선 인터넷전화기 본체의 컴퓨터 발광 표시가 계속 깜빡거리나요?
본체와 연결된 컴퓨터가 인터넷 사용 및 PC작업을 진행 중일 때 깜빡거리며, 연결이 되어 있더라도 사용하지 않으면 계속 켜져 있습니다.
[SK 브로드밴드 장애] 무선 인터넷전화기 본체의 통화 표시부가 깜빡 거려요
전화를 걸거나 전화가 올때 본체의 통화 LED가 깜박이며, 상대방과 통화중에는 통화LED가 녹색으로 표시됩니다.
[SK 브로드밴드 장애] 무선 인터넷전화기 안테나 Bar가 표시된 상테에서 통화를 시도해도 본체에 통화 발광표시가 깜빡이지 않습니다.
아래의 사항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1. 본체 및 휴대장치를 껐다 다시 켜주세요
2. 안테나 바 표시 여부를 다시 확인해 주세요
위의 순서대로 확인 시에도 해결되지 않으면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 국번없이 106, 무료전화 080-8282-106) 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SK 브로드밴드 장애] 무선 인터넷전화기 벨이 울리지 않습니다.
본체의 호출 버튼을 눌렀을 경우 휴대장치가 응답을 하는지 확인부탁드립니다.
미 동작 시에는 "메뉴->소리설정->음량크기설정->벨소리 진입 후->벨음량 크기바를 좌우로 조절"하며 확인합니다.
위의 설정에도 불구하여 Bell이 울리지 않을 경우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국번없이 106, 무료전화 080-8282-106)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SK 브로드밴드 장애] 무선 인터넷전화기 배터리 충전이 되지 않습니다.
아래의 사항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휴대장치를 충전거치대에 놓았을 경우 표시부 LED가 녹색으로 변하는지 확인합니다.
② 대기 상태에서 다이얼 버튼을 누른 후 충전대에 올려 대기 화면으로 전환되는지 확인합니다.
③ 휴대장치 충전단자에 이물질이 끼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④ 휴대장치 베터리 커버를 열고 연결 부위를 확인합니다.
⑤ 충전단자와의 연결 상태를 다시 확인합니다.
위 순서대로 확인 시에도 문제가 계속되면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 국번없이 106 (2번- 장애 및 고장문의)으로 연락바랍니다.
[SK 브로드밴드 장애] 무선 인터넷전화기 안테나 Bar 표기가 되지 않습니다.
아래의 사항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1. 본체 및 휴대장치의 전원을 껐다 다시 켜주세요
2. 40초 이내에 안테나 바가 표시 되는지 확인해 주세요
3. 본체 "인터넷"으로 표시된 단자에 인터넷 회선이 정상적으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위의 순서대로 확인 시에도 표시되지 않으면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 국번없이 106, 무료전화 080-8282-106) 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SK 브로드밴드 장애] 무선 인터넷전화기 본체의 컴퓨터 발광 표시가 계속 깜빡거리나요?
본체와 연결된 컴퓨터가 인터넷 사용 및 PC작업을 진행 중일 때 깜빡거리며, 연결이 되어 있더라도 사용하지 않으면 계속 켜져 있습니다.
[SK 브로드밴드 장애] 무선 인터넷전화기 본체의 통화 표시부가 깜빡 거려요
전화를 걸거나 전화가 올때 본체의 통화 LED가 깜박이며, 상대방과 통화중에는 통화LED가 녹색으로 표시됩니다.
[SK 브로드밴드 장애] 무선 인터넷전화기 안테나 Bar가 표시된 상테에서 통화를 시도해도 본체에 통화 발광표시가 깜빡이지 않습니다.
아래의 사항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1. 본체 및 휴대장치를 껐다 다시 켜주세요
2. 안테나 바 표시 여부를 다시 확인해 주세요
위의 순서대로 확인 시에도 해결되지 않으면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 국번없이 106, 무료전화 080-8282-106) 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