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브로드밴드 장애] JOY의 각종 게임이나 부가서비스가 실행되지 않습니다.

[SK 브로드밴드 장애] JOY의 각종 게임이나 부가서비스가 실행되지 않을때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아보아요.

[SK 브로드밴드 장애] JOY의 각종 게임이나 부가서비스가 실행되지 않습니다.
셋탑박스 뒷면에 전원버튼을 껐다 다시 켜시면 자동으로 조이서비스(캐주얼게임,스타화보집 등)기능이 업그레이드 됩니다. 업그레이드가 진행되는 동안 전원을 끄시면 셋탑박스에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사오니, 업그레이드 진행중에는 셋탑박스를 절대 끄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조이서비스 기능 업그레이드를 완료한 후에도 캐주얼게임과 스타화보집 서비스가 실행이 안될 경우에는 국번없이 106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SK 브로드밴드 장애] 소리가 나오지 않습니다.
음성단자와 연결된 케이블이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케이블의 접촉이 좋지 않을 때 소리가 나오지 않으므로 케이블을 빼고 다시 연결해 주시고, 리모컨을 이용하여 TV 및 셋탑박스 음량이 ‘0’ 또는 ‘음소거’ 상태가 아닌지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HDMI 케이블로 연결된 셋탑은 영상/음성이 함께 송출되니 HDMI 케이블만 확인, 기존 RGB 방식의 케이블이면, 음성, 영상 등의 케이블이 연결되었는지 확인, TV쪽의 케이블 연결도 함께 확인이 필요 합니다.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는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국번없이 106 : 무료)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SK 브로드밴드 장애] B인터넷 가디언에 가입했는데도 왜 유해 사이트에 접속이 되는거죠?
고객 인증 오류나 포트 불일치 등으로 간혹 발생되는 건으로 B인터넷 가디언 홈페이지(guardian.skbroadband.com)나 가디언 고객센터 080-8282-101로 문의하여 주시면 신속히 확인하여 드리겠습니다.

포트 불일치 사유는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국번없이 106, 무료전화 080-8282-106)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SK 브로드밴드 장애] 임대한 장비를 잃어 버리거나 고장날 경우 어떻게 되나요?
이용약관에 따라 회사로부터 임차한 단말 장비를 분실 또는 훼손하였을 경우에는 그에 해당하는 비용을 변상하셔야 합니다.

더불어 해약, 이사이전, 장비교체 등의 사유로 인해 기존 단말장비를 반납하여야 할 경우 회사가 수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내 이용약관을 참고하시거나,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국번없이 106, 무료전화 080-8282-106)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SK 브로드밴드 장애] 자가 소유 모뎀 사용중 모뎀의 불량에 대한 A/S는 어디에서 처리 해 주시나요?
자가 소유 모뎀 사용의 경우, 인터넷 접속 회선에 대한 장애처리만 가능하며 자가 소유 모뎀에 대한 A/S처리는 불가하므로 모뎀구매 업체 또는 제조업체로 문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모뎀 불량으로 인해서 인터넷 사용이 불가능한 경우는 SK브로드밴드 소유의 모뎀 임대를 신청하실 수 있으며, 이때 모뎀 임대 시작 시점부터 임대 기간이 산정됩니다. 세부 문의 및 신청은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국번없이 106, 무료전화 080-8282-106)로 문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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