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브로드밴드 장애] [B tv-리모컨/동작] 리모컨 버튼이 실행되지 않을때 어떻개 해야하는지 알아보아요.
[SK 브로드밴드 장애] [B tv-리모컨/동작] 리모컨 버튼이 실행되지 않습니다.
우선 리모컨의 건전지가 모두 소모된 것은 아닌지, 방향이 정확히 맞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상일 경우, 셋탑박스 전원스위치를 OFF/ON 해주시고, 여전히 해결이 안 될 경우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국번없이 106 : 무료)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SK 브로드밴드 장애] 셋탑박스에서 열이 발생하는데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닌지요?
셋탑박스는 CPU와 저장 장치를 내장하고 있으므로 장시간 사용하게 되면 열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열이 발생할 경우 셋탑박스 위에는 가급적 물건을 올려놓지 마시고, B tv를 시청하지 않으실 때는 셋탑박스 뒤편 전원 스위치를 꺼주시면 발열해소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SK 브로드밴드 장애] [B tv-컨텐츠/인증] 유료 컨텐츠만 실행이 안 됩니다.
B tv 인증관련 오류가 발생된 경우입니다.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국번없이 106 : 무료)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SK 브로드밴드 장애] [B tv-컨텐츠/인증] 셋탑 속도측정은 정상이지만, 모든 컨텐츠에서 “권한 없음“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B tv 인증관련 오류가 발생된 경우입니다.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국번없이 106 : 무료)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SK 브로드밴드 장애] [B tv-셋탑/업데이트] 자동으로 채널 정보(EPG)가 갱신이 되지 않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B tv는 셋탑박스가 켜져있는 동안 채널정보 버전 점검을 시행하고, 갱신 필요 시 자동으로 업그레이드되고 있습니다.
채널정보를 수동으로 갱신하는 방법은 설정화면에서 [채널정보새로받기] 선택하시거나, 셋탑박스의 전원 스위치를 OFF/ON 하셔도 최신버젼으로 업그레이드 가능합니다.
지속적으로 채널정보가 업데이트 되지 않는 경우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국번없이 106 : 무료)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SK 브로드밴드 장애] [B tv-리모컨/동작] 리모컨 버튼이 실행되지 않습니다.
우선 리모컨의 건전지가 모두 소모된 것은 아닌지, 방향이 정확히 맞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상일 경우, 셋탑박스 전원스위치를 OFF/ON 해주시고, 여전히 해결이 안 될 경우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국번없이 106 : 무료)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SK 브로드밴드 장애] 셋탑박스에서 열이 발생하는데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닌지요?
셋탑박스는 CPU와 저장 장치를 내장하고 있으므로 장시간 사용하게 되면 열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열이 발생할 경우 셋탑박스 위에는 가급적 물건을 올려놓지 마시고, B tv를 시청하지 않으실 때는 셋탑박스 뒤편 전원 스위치를 꺼주시면 발열해소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SK 브로드밴드 장애] [B tv-컨텐츠/인증] 유료 컨텐츠만 실행이 안 됩니다.
B tv 인증관련 오류가 발생된 경우입니다.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국번없이 106 : 무료)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SK 브로드밴드 장애] [B tv-컨텐츠/인증] 셋탑 속도측정은 정상이지만, 모든 컨텐츠에서 “권한 없음“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B tv 인증관련 오류가 발생된 경우입니다.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국번없이 106 : 무료)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SK 브로드밴드 장애] [B tv-셋탑/업데이트] 자동으로 채널 정보(EPG)가 갱신이 되지 않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B tv는 셋탑박스가 켜져있는 동안 채널정보 버전 점검을 시행하고, 갱신 필요 시 자동으로 업그레이드되고 있습니다.
채널정보를 수동으로 갱신하는 방법은 설정화면에서 [채널정보새로받기] 선택하시거나, 셋탑박스의 전원 스위치를 OFF/ON 하셔도 최신버젼으로 업그레이드 가능합니다.
지속적으로 채널정보가 업데이트 되지 않는 경우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국번없이 106 : 무료)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