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브로드밴드 장애] 무선 인터넷전화기 잡음이 많이 있을때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아보아요.
[SK 브로드밴드 장애] 무선 인터넷전화기 잡음이 많이 있습니다.
무선 인터넷전화기는 기존 사용하시던 유선 전화기와는 다른 디지털 방식의 무선 통신 기술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이 방식은 음성 신호의 높은 보안 성능을 가지고 있어 도청 등에 대한 우려가 없습니다.
다만, 디지털 시스템인 관계로 약간의 잡음 발생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환경에 따라 전자레인지 또는 주파수 간섭등의 영향으로 잡음이 발생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SK 브로드밴드 장애] 게임을 할때 인터넷 속도가 시간대별로 달라져요.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의 기술 특성상, 접속 시간에 따른 속도저하의 원인은 많은 가입자가 동시간대에 접속함에 따라 접속 서버 및 백본 부하 영향으로 인하여 과도한 트래픽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SK브로드밴드는 가입자 속도 안정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으며 가입자 증가에 따른 속도 저하를 방지하고, 안정된 초고속 인터넷 제공을 위하여 백본 및 각 구간별 추가 증설 작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인터넷게임의 장애가 발생할 경우, 고객님들은 저희 SK브로드밴드의 네트워크를 그 원인으로 오해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희 SK브로드밴드 망은 주요 게임사들과 전용의 대용량 트렁크로 연결되어 있으며, 고객분들이 가장 많이 접속하시는 시간대의 경우에도 주요 게임사와는 50% 이내의 망 사용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저희 SK브로드밴드 망에서의 트래픽 병목현상 및 망 장애 현상은 발생빈도가 매우 낮은 것으로 나타나고 있으므로, 고객님들께서는 안심하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지속적으로 문제가 해결안될 경우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국번없이 106, 무료전화 080-8282-106)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SK 브로드밴드 장애] 케이블 모뎀 종류마다 속도가 다른가요?
그렇지 않습니다. SK브로드밴드에서 사용하는 케이블 모뎀은 사전 테스트를 거쳐 일정속도 이상이 나오는 모뎀을 제공하고 있으며 속도부분은 이용하는 상품에 맞게 모뎀 셋팅을 통해서 제어를 하고 있습니다.
[SK 브로드밴드 장애] 시간대별로 속도차이가 발생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의 기술 특성상, 접속 시간에 따른 속도저하의 원인은 많은 가입자가 동 시간대에 접속함에 따라 접속 서버 및 백본 부하 영향으로 인하여 과도한 트래픽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SK브로드밴드는 가입자 속도 안정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으며 가입자 증가에 따른 속도 저하를 방지하고, 안정된 초고속 인터넷 제공을 위하여 백본 및 각 구간별 추가 증설 작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인터넷게임의 장애가 발생할 경우, 고객님들은 저희 SK브로드밴드의 네트워크를 그 원인으로 오해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희 SK브로드밴드 망은 주요 게임사들과 전용의 대용량 트렁크로 연결되어 있으며, 고객분들이 가장 많이 접속하시는 시간대의 경우에도 주요 게임사와는 50% 이내의 망 사용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저희 SK브로드밴드 망에서의 트래픽 병목현상 및 망 장애 현상은 발생빈도가 매우 낮은 것으로 나타나고 있으므로, 고객님들께서는 안심하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지속적으로 문제가 해결안될 경우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국번없이 106, 무료전화 080-8282-106)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SK 브로드밴드 장애] 무선 인터넷전화기 잡음이 많이 있습니다.
무선 인터넷전화기는 기존 사용하시던 유선 전화기와는 다른 디지털 방식의 무선 통신 기술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이 방식은 음성 신호의 높은 보안 성능을 가지고 있어 도청 등에 대한 우려가 없습니다.
다만, 디지털 시스템인 관계로 약간의 잡음 발생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환경에 따라 전자레인지 또는 주파수 간섭등의 영향으로 잡음이 발생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SK 브로드밴드 장애] 게임을 할때 인터넷 속도가 시간대별로 달라져요.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의 기술 특성상, 접속 시간에 따른 속도저하의 원인은 많은 가입자가 동시간대에 접속함에 따라 접속 서버 및 백본 부하 영향으로 인하여 과도한 트래픽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SK브로드밴드는 가입자 속도 안정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으며 가입자 증가에 따른 속도 저하를 방지하고, 안정된 초고속 인터넷 제공을 위하여 백본 및 각 구간별 추가 증설 작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인터넷게임의 장애가 발생할 경우, 고객님들은 저희 SK브로드밴드의 네트워크를 그 원인으로 오해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희 SK브로드밴드 망은 주요 게임사들과 전용의 대용량 트렁크로 연결되어 있으며, 고객분들이 가장 많이 접속하시는 시간대의 경우에도 주요 게임사와는 50% 이내의 망 사용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저희 SK브로드밴드 망에서의 트래픽 병목현상 및 망 장애 현상은 발생빈도가 매우 낮은 것으로 나타나고 있으므로, 고객님들께서는 안심하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지속적으로 문제가 해결안될 경우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국번없이 106, 무료전화 080-8282-106)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SK 브로드밴드 장애] 케이블 모뎀 종류마다 속도가 다른가요?
그렇지 않습니다. SK브로드밴드에서 사용하는 케이블 모뎀은 사전 테스트를 거쳐 일정속도 이상이 나오는 모뎀을 제공하고 있으며 속도부분은 이용하는 상품에 맞게 모뎀 셋팅을 통해서 제어를 하고 있습니다.
[SK 브로드밴드 장애] 시간대별로 속도차이가 발생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의 기술 특성상, 접속 시간에 따른 속도저하의 원인은 많은 가입자가 동 시간대에 접속함에 따라 접속 서버 및 백본 부하 영향으로 인하여 과도한 트래픽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SK브로드밴드는 가입자 속도 안정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으며 가입자 증가에 따른 속도 저하를 방지하고, 안정된 초고속 인터넷 제공을 위하여 백본 및 각 구간별 추가 증설 작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인터넷게임의 장애가 발생할 경우, 고객님들은 저희 SK브로드밴드의 네트워크를 그 원인으로 오해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희 SK브로드밴드 망은 주요 게임사들과 전용의 대용량 트렁크로 연결되어 있으며, 고객분들이 가장 많이 접속하시는 시간대의 경우에도 주요 게임사와는 50% 이내의 망 사용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저희 SK브로드밴드 망에서의 트래픽 병목현상 및 망 장애 현상은 발생빈도가 매우 낮은 것으로 나타나고 있으므로, 고객님들께서는 안심하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지속적으로 문제가 해결안될 경우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국번없이 106, 무료전화 080-8282-106)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