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iPhone] LTE음성/데이터 요금제 이용시 Face Time(페이스 타임)을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LTE망에서의 Face Time(페이스 타임)은 제공되는 mVoip 용량만큼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LTE음성/데이터(80,85,89.9) 요금제의 경우, 데이터 기본 제공 요금제에 해당되며 모바일 데이터를 이용하는 mVoIP 통화 서비스를 허용량 제한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데이터 속도제어 시, 서비스 이용이 원할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데이터 요금제] 일반 요금제를 이용하다가 데이터 요금제로 변경 시 위약금이 부과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약정할인 위약금은 부과되지 않습니다.
다만, 단통법(2014/10/01) 이후 가입자의 경우 요금제 상/하향으로 인하여 단말기 지원금 정산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서비스 이용 중 다른 휴대폰으로 기기변경을 하면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서비스가 자동 해지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서비스 이용 중 다른 휴대폰으로 기기변경 시 아래와 같이 처리 됩니다.
① 착하교체 시 기존 보험은 해지되고, 착하교체한 휴대폰으로 다시 자동 가입됩니다.
② 사용이력이 없는 동일모델로 기기변경 시 기존 보험은 유지됩니다.
③ 사용이력이 없는 타 모델로 기기변경시에는 기존 보험은 해지되며, 기기변경 한 새 단말기는 별도로 보험에 가입하셔야 합니다.
④ 2018년 3월 9일 이후 상품은 중고폰 또는 임대폰으로 기기변경 시 기존 보험은 유지됩니다.
* 2018년 3월 8일 이전 상품은 30일 이내 원래의 보험이 가입된 휴대폰으로 기기변경하지 않으시면 보험은 해지됩니다.
또한, USIM을 다른 단말기에 장착하여 사용하는 경우에도 보험은 승계되지 않으며, USIM만 장착하여 사용한 단말기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U+ LTE블랙박스] 할부 구매 후 서비스 해지 시 위약금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서비스 해지 시 이용료에 대한 해지 위약금은 없습니다.
단, 단말기에 대한 잔여 할부금은 한꺼번에 청구가 되고 전액 납부하셔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매너콜] 매너콜 문자메시지가 안 오네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매너콜
통화중대기, 음성사서함 바로 전환, 선택형 안내멘트 등의 일부 서비스를 함께 이용하는 경우는 문자메시지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또한 최신 단말로 데이터 사용 중에 다른 전화가 걸려온 경우, 다른 작업이 일시적으로 중단되어지고 통화가 우선적으로 연결되어지므로 부재중 통화로 간주하지 않아 문자메시지 통보 및 부재중 전화조회 기능에서 확인할 수 없습니다.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LTE망에서의 Face Time(페이스 타임)은 제공되는 mVoip 용량만큼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LTE음성/데이터(80,85,89.9) 요금제의 경우, 데이터 기본 제공 요금제에 해당되며 모바일 데이터를 이용하는 mVoIP 통화 서비스를 허용량 제한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데이터 속도제어 시, 서비스 이용이 원할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데이터 요금제] 일반 요금제를 이용하다가 데이터 요금제로 변경 시 위약금이 부과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약정할인 위약금은 부과되지 않습니다.
다만, 단통법(2014/10/01) 이후 가입자의 경우 요금제 상/하향으로 인하여 단말기 지원금 정산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서비스 이용 중 다른 휴대폰으로 기기변경을 하면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서비스가 자동 해지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서비스 이용 중 다른 휴대폰으로 기기변경 시 아래와 같이 처리 됩니다.
① 착하교체 시 기존 보험은 해지되고, 착하교체한 휴대폰으로 다시 자동 가입됩니다.
② 사용이력이 없는 동일모델로 기기변경 시 기존 보험은 유지됩니다.
③ 사용이력이 없는 타 모델로 기기변경시에는 기존 보험은 해지되며, 기기변경 한 새 단말기는 별도로 보험에 가입하셔야 합니다.
④ 2018년 3월 9일 이후 상품은 중고폰 또는 임대폰으로 기기변경 시 기존 보험은 유지됩니다.
* 2018년 3월 8일 이전 상품은 30일 이내 원래의 보험이 가입된 휴대폰으로 기기변경하지 않으시면 보험은 해지됩니다.
또한, USIM을 다른 단말기에 장착하여 사용하는 경우에도 보험은 승계되지 않으며, USIM만 장착하여 사용한 단말기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U+ LTE블랙박스] 할부 구매 후 서비스 해지 시 위약금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서비스 해지 시 이용료에 대한 해지 위약금은 없습니다.
단, 단말기에 대한 잔여 할부금은 한꺼번에 청구가 되고 전액 납부하셔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매너콜] 매너콜 문자메시지가 안 오네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매너콜
통화중대기, 음성사서함 바로 전환, 선택형 안내멘트 등의 일부 서비스를 함께 이용하는 경우는 문자메시지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또한 최신 단말로 데이터 사용 중에 다른 전화가 걸려온 경우, 다른 작업이 일시적으로 중단되어지고 통화가 우선적으로 연결되어지므로 부재중 통화로 간주하지 않아 문자메시지 통보 및 부재중 전화조회 기능에서 확인할 수 없습니다.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