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간편결제매니저] 휴대폰 분실 시에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앱 비밀번호가 확인되지 않으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비밀번호 3회 실패 시 저장된 정보는 모두 삭제 됩니다.
단, 더욱 안전한 이용을 위하여 단말기 분실 시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99-4704)에 접수해 주시면 서버에 저장된 데이터를 삭제해 드립니다.
LG 유플러스 [PASS신용관리] 유료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유료서비스를 해지하시면 무료 서비스 이용자로 전환됩니다.
PASS신용관리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으며, 무료서비스 해지를 원하시면 앱 내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U+ LTE블랙박스] SKT/KT 고객도 가입할 수가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타 이동통신사 고객도 가입 가능합니다.
LTE블랙박스는 블랙박스가 개통이 되고 스마트폰으로 블랙박스 사고영상을 보는 것이므로 스마트폰 가입 회사의 구별 없이 누구든지 가입할 수가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는 어디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주요 온라인 사이트나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직영점을 방문하시거나, 고객센터 1544-0001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간편결제매니저] 개인정보안심보험은 어떤 보험 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개인정보안심보험은 ㈜ AIG에서 제공하는 보험으로,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주소 등의 식별정보 및 계좌번호, 신용카드 번호, 보안카드 번호, 각종 비밀번호 등의 신용정보) 또는 대한민국 내에서 발행된 지불용 카드(통장, 체크카드, 대출카드, 신용카드, 교통카드, 휴대폰 소액결제 등)가 부정 사용됨으로써 피보험자에게 금전적 손실이 발생한 경우 약관에 따라 가입 보험금 한도 내에서 보상하는 보험입니다.
(보상한도 : 금전손실비용 연 최대 100만원, 법률소송비용 연 최대 100만원)
LG 유플러스 [구글Play스토어] 결제 수단에 'LG U+결제'가 표시되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결제(원스토어/구글스토어)
Play스토어 결제 시, 결제수단 선택화면에서 'LG U+결제 사용'이 나오지 않거나, 표시는 되지만 선택하면 오류가 발생할 경우 아래 내용 확인 부탁드립니다.
[발생 사유]
1) 휴대폰결제 미제공 고객인 경우
- 법인폰, 선불폰, 만 14세 미만 가입자, 휴대폰결제 차단된 청소년 가입자(만 14세 이상 ~ 만 19세 미만), 일시중지, 아이폰(iOS) 등은 이용 불가
2) 시스템 오류인 경우
- 일시적인 통신오류. 장기 미사용등으로 설정 정보 오류 등
휴대폰결제 이용 가능한 대상이나, 시스템 오류로 이용이 안되는 경우, 기존 결제 수단을 삭제한 후 재설정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 휴대폰결제 차단된 청소년 가입자(만 14세 이상 ~ 만 19세 미만)의 경우, 법정 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앱 비밀번호가 확인되지 않으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비밀번호 3회 실패 시 저장된 정보는 모두 삭제 됩니다.
단, 더욱 안전한 이용을 위하여 단말기 분실 시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99-4704)에 접수해 주시면 서버에 저장된 데이터를 삭제해 드립니다.
LG 유플러스 [PASS신용관리] 유료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유료서비스를 해지하시면 무료 서비스 이용자로 전환됩니다.
PASS신용관리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으며, 무료서비스 해지를 원하시면 앱 내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U+ LTE블랙박스] SKT/KT 고객도 가입할 수가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타 이동통신사 고객도 가입 가능합니다.
LTE블랙박스는 블랙박스가 개통이 되고 스마트폰으로 블랙박스 사고영상을 보는 것이므로 스마트폰 가입 회사의 구별 없이 누구든지 가입할 수가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는 어디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주요 온라인 사이트나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직영점을 방문하시거나, 고객센터 1544-0001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간편결제매니저] 개인정보안심보험은 어떤 보험 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개인정보안심보험은 ㈜ AIG에서 제공하는 보험으로,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주소 등의 식별정보 및 계좌번호, 신용카드 번호, 보안카드 번호, 각종 비밀번호 등의 신용정보) 또는 대한민국 내에서 발행된 지불용 카드(통장, 체크카드, 대출카드, 신용카드, 교통카드, 휴대폰 소액결제 등)가 부정 사용됨으로써 피보험자에게 금전적 손실이 발생한 경우 약관에 따라 가입 보험금 한도 내에서 보상하는 보험입니다.
(보상한도 : 금전손실비용 연 최대 100만원, 법률소송비용 연 최대 100만원)
LG 유플러스 [구글Play스토어] 결제 수단에 'LG U+결제'가 표시되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결제(원스토어/구글스토어)
Play스토어 결제 시, 결제수단 선택화면에서 'LG U+결제 사용'이 나오지 않거나, 표시는 되지만 선택하면 오류가 발생할 경우 아래 내용 확인 부탁드립니다.
[발생 사유]
1) 휴대폰결제 미제공 고객인 경우
- 법인폰, 선불폰, 만 14세 미만 가입자, 휴대폰결제 차단된 청소년 가입자(만 14세 이상 ~ 만 19세 미만), 일시중지, 아이폰(iOS) 등은 이용 불가
2) 시스템 오류인 경우
- 일시적인 통신오류. 장기 미사용등으로 설정 정보 오류 등
휴대폰결제 이용 가능한 대상이나, 시스템 오류로 이용이 안되는 경우, 기존 결제 수단을 삭제한 후 재설정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 휴대폰결제 차단된 청소년 가입자(만 14세 이상 ~ 만 19세 미만)의 경우, 법정 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