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는 어떻게 사용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1) 결제창에서 간편결제매니저 선택
2) 간편결제매니저 창에서 휴대폰번호 입력
3) 간편결제매니저 앱 실행 후 비밀번호를 입력
4) [전송] 버튼을 터치 시 등록된 간편결제 결제 정보가 안전하게 전송됩니다.
LG 유플러스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한도 확인 및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한도는 고객센터 App, U+멤버스 App, 홈페이지, 고객센터114에서 확인 및 변경이 가능하며, 주민번호별로 부여된 최대 가능한도 내에서 1만원 단위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단, 매월 1일에 부여된 최대 가능한도 상향은 불가능합니다.
▶U+맴버스 App : 홈 → 휴대폰 소액결제 → 설정하기 → 사용가능 금액 변경
▶고객센터 App : 메인화면 상단'≡' → 소액결제 → 한도변경
▶홈페이지 : 내 정보관리 → 요금조회 및 납부관리 → 휴대폰소액결제 → 이용한도 조회
▶고객센터114로 신청
- 설정한도는 최대 가능한도 내에서 만원 단위로 변경 가능합니다.
- 이용한도 상향 변경 시 본인인증을 위해 결제 비밀번호를 입력하셔야합니다.
LG 유플러스 [청소년 요금제] 청소년 요금제를 월 중에 가입하면 몇 링을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청소년요금제
월 중에 청소년 요금제를 가입하면 남아 있는 날짜에 따라 일할 계산되어 아래와 같이 적용됩니다.
예) 9월 16일에 링 베이직 요금제로 가입 또는 요금제 변경할 경우
■ 30.000링 × 15일/30일 = 15,000링
■ 월정액 22,000원(부가세 포함) × 15일/30일 = 11,000원(부가세 포함)
▶ 요금제 신청/변경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ChrgDetailInfo.hpi?catgCd=51433&hposProdCd=C000014135
LG 유플러스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는 얼마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는 아래와 같습니다.
<신규고객> - 신규가입/번호이동/명의변경
- 일반 : 월 30만원
<기존고객>
- 일반 : 월 30만원 ~ 80만원
- VIP : 월 100만원
※ 휴대폰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 기준
-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한도는 명의자 주민번호 기준으로 부여됩니다.
- 최대 가능한도를 이용하시려면 이용한도를 상향 변경 하셔야 합니다.
- 최대 가능한도는 이용실적 및 당사의 정책에 따라 매월 1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신규고객 -> 기존고객 변경 시점
- LG유플러스 상품(모바일/인터넷/IPTV/070) 최초 가입월+5개월 차 1일 00시에 기존고객으로 변경됩니다.
▶ 이용 한도 변경하기
- 고객센터App : 메인화면 상단 '≡' > 소액결제> 한도변경
- U+멤버스App : MyPage>소액결제 이용한도
- 홈페이지 : 내 정보관리 > 요금조회 및 납부관리 > 휴대폰소액결제 > 이용한도 조회
- 고객센터114로 신청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1) 결제창에서 간편결제매니저 선택
2) 간편결제매니저 창에서 휴대폰번호 입력
3) 간편결제매니저 앱 실행 후 비밀번호를 입력
4) [전송] 버튼을 터치 시 등록된 간편결제 결제 정보가 안전하게 전송됩니다.
LG 유플러스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한도 확인 및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한도는 고객센터 App, U+멤버스 App, 홈페이지, 고객센터114에서 확인 및 변경이 가능하며, 주민번호별로 부여된 최대 가능한도 내에서 1만원 단위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단, 매월 1일에 부여된 최대 가능한도 상향은 불가능합니다.
▶U+맴버스 App : 홈 → 휴대폰 소액결제 → 설정하기 → 사용가능 금액 변경
▶고객센터 App : 메인화면 상단'≡' → 소액결제 → 한도변경
▶홈페이지 : 내 정보관리 → 요금조회 및 납부관리 → 휴대폰소액결제 → 이용한도 조회
▶고객센터114로 신청
- 설정한도는 최대 가능한도 내에서 만원 단위로 변경 가능합니다.
- 이용한도 상향 변경 시 본인인증을 위해 결제 비밀번호를 입력하셔야합니다.
LG 유플러스 [청소년 요금제] 청소년 요금제를 월 중에 가입하면 몇 링을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청소년요금제
월 중에 청소년 요금제를 가입하면 남아 있는 날짜에 따라 일할 계산되어 아래와 같이 적용됩니다.
예) 9월 16일에 링 베이직 요금제로 가입 또는 요금제 변경할 경우
■ 30.000링 × 15일/30일 = 15,000링
■ 월정액 22,000원(부가세 포함) × 15일/30일 = 11,000원(부가세 포함)
▶ 요금제 신청/변경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ChrgDetailInfo.hpi?catgCd=51433&hposProdCd=C000014135
LG 유플러스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는 얼마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는 아래와 같습니다.
<신규고객> - 신규가입/번호이동/명의변경
- 일반 : 월 30만원
<기존고객>
- 일반 : 월 30만원 ~ 80만원
- VIP : 월 100만원
※ 휴대폰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 기준
-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한도는 명의자 주민번호 기준으로 부여됩니다.
- 최대 가능한도를 이용하시려면 이용한도를 상향 변경 하셔야 합니다.
- 최대 가능한도는 이용실적 및 당사의 정책에 따라 매월 1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신규고객 -> 기존고객 변경 시점
- LG유플러스 상품(모바일/인터넷/IPTV/070) 최초 가입월+5개월 차 1일 00시에 기존고객으로 변경됩니다.
▶ 이용 한도 변경하기
- 고객센터App : 메인화면 상단 '≡' > 소액결제> 한도변경
- U+멤버스App : MyPage>소액결제 이용한도
- 홈페이지 : 내 정보관리 > 요금조회 및 납부관리 > 휴대폰소액결제 > 이용한도 조회
- 고객센터114로 신청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