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영상통화] 영상 월정액 상품에서 제공하는 무료 통화 초과 시 과금은 어떻게 되나요?

LG 유플러스 [영상통화] 영상 월정액 상품에서 제공하는 무료 통화 초과 시 과금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영상통화

고객님이 가입하고 있는 요금제의 영상통화 요율(납부요금계산법)에 따라 과금 됩니다.
   
LTE/5G 요금제의 경우 영상통화 1초당 1.66초가 기본 제공량에서 줄어들며, 기본제공량을 다 사용하면 1초당 3.3원(부가세 포함)의 요금으로 계산됩니다.


LG 유플러스 [통화중대기] 통화중 대기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중대기

통화중대기 서비스는 통화 중 새로 걸려온 전화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통화 중 새로운 전화가 올 때 통화중 버튼으로 새로 걸려온 전화와 연결 기능을 제공하며, 통화가 완료된 후 다시 통화버튼을 누르면 기존의 전화와 다시 통화도 가능합니다.

이용요금은 무료이며, 통화도우미App을 통해 간편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 통화도우미App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용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lgt.call
- 아이폰(iOS)용 : https://appsto.re/kr/UaV04.i


LG 유플러스 [U+데이터충전소] U+고객센터 앱의 유사한 기능과 무엇이 달라졌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데이터충전소

U+데이터충전소는 U+고객센터 앱 내 데이터 관련 서비스를 한 곳에 모아 편의성을 높인 앱 서비스입니다.
           
① 선물 및 충전하는 과정을 간소화하여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했습니다 .
② 최근 4개월간의 데이터 사용 내역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고, 결합가족간 데이터조르기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③ U+고객센터 앱은 청구서 반영으로만 데이터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U+데이터충전소 앱에서는 청구서, 신용카드, 소액결제, 계좌이체, 도서 및 문화 상품권 중 원하는 결제수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U+데이터충전소 상세 내용 확인하기
-U+홈페이지☞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101&prodCdKey=Z000000706


LG 유플러스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월자동결제만 차단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차단은 일반결제(1회성 결제)와 월자동결제로 구분되어 있어,월자동결제만 별도 차단이 가능합니다.
      
월자동결제만 차단하실 경우 일반결제는 정상 이용가능하니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휴대폰 소액결제 차단해제 방법
- U+멤버스App : MyPage → 소액결제 차단/차단해제 → 차단해제 → 설정한 결제 비밀번호 입력 후 해제
- 고객센터App : 메인화면 상단 '≡' → 소액결제 → 차단설정 및 해제 → 차단설정 변경
- 홈페이지 : 홈 → My페이지 → 요금조회 → 휴대폰소액결제 → 차단설정/해제(차단해제 시 U+휴대폰인증 필요)
- 고객센터114로 신청
- 대리점에서 신청 : 명의자 본인 방문하여 신청 (명의자 신분증, 사업자등록증(개인사업자의 경우) 지참 필요)
      
▶ U+ 고객센터 App 소액결제 차단/해제 바로가기
 → http://cv.uplus.kr/115.html
     
▶ U+멤버스 App 다운받기
 → 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uplus.membership&hl=ko
 → 아이폰 https://itunes.apple.com/kr/app/u+membeosib/id958811075?l=en&mt=8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