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 해지 당일에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 해지 당일 재가입은 불가하며, 해지 익일 후에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발신번호 표시] 전화가 올 때 상대방의 번호가 표시되는 서비스가 있다고 하는데 어떻게 가입을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번호표시
발신번호 표시 서비스는 홈페이지 또는 전국 직영점 및 대리점 방문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며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 서비스 신청/해지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301&prodCdKey=LRZ0000382
LG 유플러스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에는 어떤 혜택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1) 50MB/100MB/250MB/500MB/1GB/2GB/5GB 7개 권종으로 딱 필요한 만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기본요금제의 데이터 초과 납부요금계산법 대비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타 요금제/부가서비스와 달리, 별도 부가세가 없어 더 많은 제공량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타 요금제/부가서비스보다 이용유효기간(1년)이 길고, '기본요금제>U+데이터상품권'의 데이터 순으로 소진되기 때문에 더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금융사고안심팩] 명의도용 차단을 하는데 본인 확인은 왜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금융사고안심팩
인터넷 사이트 등에서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변경하고자 할 경우에는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 25호’ 에 의거하여 개인정보 조회 및 변경하고자 하는 사람이 본인 인지를 확인하는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즉, 명의도용 차단 서비스 이용 시 본인 확인 절차를 반드시 거쳐야 하며, 본인 확인 시 별도의 요금은 부과되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iPhone] 아이폰에서 널지켜줄께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아이폰에서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PASS] PASS 인증 이력을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PASS 앱, U+홈페이지를 통해 인증한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U+홈페이지 : 개인> 로그인 > 내정보관리> 가입서비스 조회 및 변경> 내가입정보 > 휴대폰 인증내역 조회
→ https://www.uplus.co.kr/css/sinf/serv/RetrievePhoneCert.hpi
▶ PASS 앱 : 하단 '인증내역조회'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