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가정용 천장형 에어컨 [LG 에어컨 공기청정] 공기 청정램프가 어떻게 표시되나요

엘지 가정용 천장형 에어컨 [LG 에어컨 공기청정] 공기 청정램프가 어떻게 표시되나요

이렇게 해보세요.

공기 청정 상태(일부 모델 적용)

1. 4-WAY 천장형 패널 디스플레이

공기 청정 상태를 패널 디스플레이 표시 창에 색상으로 표시해 줍니다.

 

 

2. 유선 리모컨

[먼지 상태] 버튼을 누르면 실시간 먼지 상태를 4가지 상태 및 수치로 알려줍니다. (PM 10, 2.5, 1.0)

 

 

3. 1-WAY 천장형 패널 디스플레이

공기 청정 상태를 패널 디스플레이 표시 창에 색상으로 표시해 줍니다.

 

 

 

4. ThinQ 앱을 통한 필터 관리

사용 중인 에어컨의 필터 사용 시간과 잔여 시간을 확인하고 교체 및 청소 관리해 보세요.

 

 

 

 

엘지 가정용 천장형 에어컨 [LG 에어컨 작동] 에어컨이 작동되지 않거나 냉방이 약한가요?

이렇게 해보세요.

에어컨 전용 차단기가 내려가 있다면, 차단기를 올려 주세요.

차단기는 보통 현관 입구 또는 신발장 안쪽 벽면에 설치되어 있으며 [에어컨], [A/C]로 표기되어 있고 실외기 실 벽에 추가 차단기가 설치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차단기를 On 하지 않으면 에어컨에 전기가 공급되지 않아 제품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업소용 에어컨 전용 차단기일 경우, 차단기가 중간에 걸쳐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테스트 버튼으로 차단된 경우 레버가 중간에 걸려있는데, 이 경우에는 레버를 아래로 완전히 내렸다가 다시 올려야 됩니다.

 

 

실외기실 환기창을 활짝 열어주세요.

실외기 실 환기창(갤러리)을 활짝 열어주세요.

실외기 실 갤러리를 열지 않고 제품 사용 시 실외기 온도 상승에 의해 시원한 바람이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실외기 주변의 장애물을 치워서 환기가 잘 되도록 해주세요.

 

 

 

 

엘지 가정용 천장형 에어컨 [LG 에어컨 실외기][냉방] 희망온도에 도달해도 실외기가 계속 작동해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인버터 에어컨은 실내 온도가 희망온도에 도달했을 때 실외기(컴프)를 자주 ON/OFF 하지 않고

저속으로 계속 운전하여 빈번한 ON/OFF에 따른 전력 손실과 실내 온도 변화를 최소화하며

적은 전력 사용과 약한 냉기로 희망온도를 계속 유지하여 쾌적한 실내를 구현하는 제품이에요.

 

 

이렇게 해보세요.

희망온도를 실내 온도보다 2℃ 이상 높게 조절해 보세요.

➔ 희망온도를 실내 온도보다 2℃ 이상 높게 설정하였을 때 3분 이내로 실외기가 멈춘다면 에어컨 고장은 아니니 안심하고 사용해도 됩니다.

 

 

 

엘지 가정용 천장형 에어컨 [LG 에어컨 작동] 에어컨 냉방이 약한가요?

여름철 시스템/천장형 에어컨 사용 중 공기 순환방식이 2in1 제품과 달라서 약하다고 느낄 수 있어요.

 

[2in1 에어컨]

➔ 최초 가동 시 전면으로 바람 방향이 시작되며 시원한 바람을 직접 체감할 수 있습니다.

 

➔ 2in1의 스탠드, 벽걸이 에어컨의 경우 사람의 눈높이에서 공기를 순환시켜 상부에 있는 더운 공기보다는 비교적 시원한 공기를 순환 시켜 열 손실이 적어 체감 온도가 낮게 느껴집니다.

 

[시스템/천장형 에어컨]

➔ 최초 가동 시 바람 방향이 정면으로 되어있지만, 시원한 바람을 직접 체감하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바람 방향 조절을 통해 직접 체감할 수 있습니다.)

 

➔ 시스템/천장형 에어컨은 천장에 설치되어 상부의 따뜻한 공기를 순환시킴으로 열 손실이 일부 생기며 직접 체감하는 바람의 온도는 2in1 제품보다 약하게 느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조금 지나면 방 전체의 공기 온도가 시원해지며 쾌적하고 시원한 온도를 체감할 수 있습니다.

 

에어컨 사용 TIP

무더움 여름 폭염 또는 외부 창문의 열림으로 더운 공기가 들어올 경우 시원하지 않은 체감과 함께 냉방이 약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외부 창문 또는 내부의 방문 모두 잘 닫고 사용하시면 보다 쾌적하고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활용 후에도 지속적으로 냉방이 많이 약하게 느껴지면 서비스 매니저 점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1544-7777)로 문의해 주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 | LG전자 고객지원(lge.co.kr)

 

 

출처: LG 전자

스스로 해결: https://www.lge.co.kr/support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