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스탠드형 에어컨 [LG 에어컨 청소] 스탠드2in1 에어컨 세척서비스를 받으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세척 서비스는 전담 서비스매니저가 방문하여 제품 안전을 포함한 동작 세부 항목들을 점검 후, 세정-살균-건조 과정을 통해 보다 안전하고 위생적인 제품을 사용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세척서비스 순서
1. 제품 점검 2. 제품 분해 3. 열교환기 고압세척 4. 스팀 살균 5. 탈취 6. 건조 7. 제품 조립 8. 정상 작동 점검
상기 서비스는 스탠드 에어컨의 예시이며, 제품 및 모델에 따라 서비스 범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에어컨 세척 시 120분 내외 소요됩니다
참고해 주세요!
서비스 비용은 당사의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품 설치 형태/환경 및 노후 정도에 따라 가전세척 서비스 제공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가전세척은 가정 내부에서 진행되며, 거실 및 베란다, 화장실 등을 작업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척 전, 주변 환경을 보양하여 작업 중의 오염 및 손상 등으로부터 보호해드리고 있으나, 작업 환경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세척 중 고압세척, 송풍기 등 장비 사용으로 인해 소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도서산간 지역은 서비스 제공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가 집중되는 기간에는 서비스 제공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2대 이상의 제품을 한 번에 신청하신 경우, 당일 동시 서비스 제공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시스템/천장형/업소용 스탠드형 에어컨은 온라인에서 서비스 예약 및 신청이 불가하며, LG 베스트 케어 전용 콜센터(1544-1505)로 문의 바랍니다.
※ 자세한 사항은 LG전자 홈페이지 가전세척을 참고해 주세요.
서비스 접수 는 특성 상 1544-7777 전담 상담사와 통화 후 고객님 일정에 맞춰 진행을 해드립니다.
엘지 스탠드형 에어컨 [LG 에어컨 전원] 국내에서 구입한 에어컨을 해외에서 사용해도 되나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국내 전압과 주파수에 맞게 생산된 제품이므로 해외 사용은 권장하기 어렵습니다.
만일 전압이나 주파수가 맞지 않는 상태에서 해외에서 사용하거나, 임의로 해외로 이동 후 사용 시 고장이 발생한 경우 해당 국가에서는 정상적인 수리가 불가합니다.
안전사고 발생 시에도 그에 따른 책임은 고객님 과실로 들어가게 됩니다.
[한국] 전압 : 220V, 전원 주파수 : 60Hz, TV/홈시어터 방송방식 : NTSC
[일본] 국가 내에서도 지역에 따라 사용하는 전원 주파수가 다르므로 (50Hz/60Hz) 일부 지역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참고해주세요!
한국 내 판매 제품을 해외에서 사용하거나 해외에서 구입한 제품은 한국에서 사용 시 수리가 안됩니다. (TV의 경우 해당 국가 기준 적용 2014년 4월 30일~)
단, 노트북은 일부 국가에서만 보증기간 내에 수리가 가능합니다. (가능 국가확인 brand.lge.co.kr/gram)
엘지 스탠드형 에어컨 [LG 에어컨 파손] 충격으로 실내기/실외기가 파손 됐어요
이렇게 해보세요.
충격으로 실내기 또는 실외기가 파손된 경우 서비스 기사의 방문 점검이 필요합니다.
교체 가능 여부 및 수리비 견적은 현장에서 제품을 보고 안내 가능합니다.
부품의 단종여부 확인 및 구입 문의는 가까운 센터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세요.
엘지 스탠드형 에어컨 [LG 에어컨] 배관 테이프나 단열재가 벗겨지거나 찢어졌어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에어컨의 배관 [단열/마감] 테이프 및 배수 호스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햇볕이나 바람에 의하여 자연적으로 색상이 변하거나 풀리거나 찢어질 수 있습니다.
훼손된 부분이 일부분이라면 냉방 성능에는 영향이 없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배관 단열/마감 테이프는 철물점이나 공구상에서 구입 가능하며 직접 수리 가능합니다.
자가 조치가 어려운 경우 홈페이지 [서비스매니저 출장 예약]에서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하여 서비스 신청하여 조치 받으시기 바랍니다.
해당 서비스는 유상 서비스로 진행됩니다.
출처: LG전자
스스로 해결: https://www.lge.co.kr/support/solu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