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가정용 스탠드형 [LG 에어컨 에러코드] 점검코드 CH66.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CH66 에러는 실내기와 실외기의 통신선 결선 및 배관 연결 이상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제품 신규 또는 이전 설치 직후, CH66가 발생하나요?
CH66 코드는 인버터 제품에서 실내기와 실외기의 통신 이상 및 배관 연결 이상을 감지하는 기능입니다.
제품 설치 직후 발생되었다면 설치기사님을 통해 통신선 체결 상태 및 오결선 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해 주세요.
신규 설치/이전 설치가 아닌, 제품 사용 중 CH66가 발생하였나요?
제품에 발생되는 에러코드는 전기 불안정 또는 그 외 전기적 요인으로 일시적인 에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전원 코드 또는 전용 차단기를 내렸다가 약 5분 후 다시 올려주세요.
만약, 전원 초기화 후 동일 증상 재발 시 정확한 점검을 위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서비스매니저 출장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하여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LG전자 가정용 스탠드형 [LG 에어컨 에러코드] 점검코드 CH53.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CH53 에러는 실내기와 실외기의 통신 이상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제품 신규 또는 이전 설치 직후, CH53가 발생하나요?
CH53 코드는 인버터 제품에서 실내기와 실외기의 통신 이상을 감지하는 기능입니다.
제품 설치 직후 발생되었다면 설치기사님을 통해 통신선 체결 상태 및 오결선 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해 주세요.
신규 설치/이전 설치가 아닌, 제품 사용 중 CH53가 발생하였나요?
제품에 발생되는 에러코드는 전기 불안정 또는 그 외 전기적 요인으로 일시적인 에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전원 코드 또는 전용 차단기를 내렸다가 약 5분 후 다시 올려주세요.
만약, 전원 초기화 후 동일 증상 재발 시 정확한 점검을 위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서비스매니저 출장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LG전자 가정용 스탠드형 [LG 에어컨 에러코드] 표시창에 CL이라는 표시가 떠요. 버튼이 동작하지 않아요
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버튼 잠금 기능이 설정 되어 있어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차일드 락[Child Lock], 버튼 잠금 기능이 설정되어 있다면 CL 표시와 함께 스탠드 제품 본체 버튼이 동작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버튼 잠금 기능 설정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잠깐! 더 알아보세요.
버튼 잠금 기능이란?
어린이가 마음대로 조작하여 발생할 수 있는 사고나 고장 등을 방지하기 위해 제품 본체 터치 버튼 잠금 기능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버튼 잠금 기능 설정/해제 방법
설정: 본체 버튼 [온도 조절 ▲] + [바람 세기] 버튼을 동시에 3초간 누르면 기능이 설정됩니다.
해제: 설정 키와 동일한 키를 입력하세요.
참고해주세요!
버튼 잠금 기능이 설정되어 있어도 리모컨은 정상적으로 동작합니다.
LG전자 가정용 스탠드형 [LG 에어컨 파손] 실외기가 물에 잠겼는데 사용이 가능한가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실외기 내부는 전기 구동 회로가 내장되어 있어 침수가 된 경우 누전 또는 기기 손상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배관 연결 부위 높이보다 낮게 잠겼어요.
→ 배관 연결 부위 보다 낮게 잠겼다면 전원을 내리고 2~3일 건조 후 재사용 해주세요.
실외기 하단부는 전기 관련 부품이 없습니다.
배관 연결 부위 보다 높게 잠겼어요.
→ 침수 부위가 높다면 전원코드를 빼거나 차단기를 내린 후 전문 서비스매니저 방문 요청을 하여 점검을 받으셔야 합니다.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출처: LG전자 제품문제해결: https://www.lge.co.kr/support/solu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