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전자 3in/2in1 [LG 에어컨 기능] 바람이 나오지 않아요
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표시창에 [CH] 후 [숫자]가 번갈아 가면서 표시돼요.
[난방 시] 예열/제상 중이에요.
이렇게 해보세요.
날개는 열리는데 바람이 나오지 않는다면 실내기 부품 이상일 수 있어요.
실내기의 표시창에 점검 코드 발생 시 바람이 나오지 않을 수 있으며 표시창에 CH ** 표시가 뜬다면 코드 번호에 따라 점검 부분이 달라집니다.
에어컨 전원 콘센트 또는 에어컨 전용 차단기를 OFF 해주세요.
3분 뒤 전원 인가 후 동작해 보세요. 지속적으로 동일 증상이 반복된다면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점검이 필요합니다.
난방 시
예열/제상 시 찬바람이 나오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바람이 나오지 않습니다.
일정 시간 이후 따뜻한 바람이 나온다면 정상입니다. (예열 / 제상 15분 이내)
벽걸이 에어컨
벽걸이 제품의 경우 제습 운전 시 실내 온도와 희망 온도에 따라 바람이 멈출 수 있습니다.
(벽걸이 제습 운전은 실내 조건에 따라 희망온도가 자동 설정되며 고객이 임의로 설정할 수 없습니다.)
LG 전자 3in/2in1 [LG 에어컨 ThinQ] 태블릿 PC에서 LG ThinQ 사용할 수 있나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태블릿 PC에서 LG ThinQ를 사용할 경우, 원활한 사용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LG ThinQ는 스마트폰 환경에서의 사용을 고려하여 개발되었으며, 태블릿 PC에서는 [업데이트 상태 및 앱의 버전 등]에 따라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태블릿 PC에서 LG ThinQ를 사용할 경우, 일부 기능 오작동 및 무감/해상도 깨짐 등 정상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LG 전자 3in/2in1 [LG 에어컨 성에][냉방] 실내기에 성에가 껴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필터가 막혀있을 경우 실내기에 성에[얼음]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극세 필터 청소 후에도 동일한 증상이 발견된다면 에어컨 가스[냉매]가 부족하거나 순환의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점검이 필요합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 극세 필터를 청소해주세요.
2. 극세 필터 청소 후에도 동일한 증상이 발견된다면 에어컨 가스[냉매]가 부족하거나 순환의 문제가 있을 수 있어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점검이 필요합니다.
홈페이지 내 [서비스매니저 출장 예약]에서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하여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LG 전자 3in/2in1 [LG 에어컨 누수][냉방] 에어컨에서 흰 연기/안개가 나와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주변 습도가 높거나 장마철 또는 음식 조리 중에는 더운 실내 공기와 차가운 에어컨 바람의 온도 차이가 크게 발생하여 제품 토출구 주변에 이슬이 맺히거나 및 하얀 연기가 뿜어져 나오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차가운 에어컨 바람과 더운 실내 공기가 만나면서 발생하는 일시적인 현상으로 제품의 이상은 아니며 환경조건이 바뀌면 없어집니다.
주변 습도 및 온도로 인한 일시적인 증상입니다.
실내 온도와 에어컨 토출 바람의 온도 차가 크거나 습도가 높은 날, 실내에서 조리 중 사용할 경우[실내 공기 온도 상승] 더운 실내 공기와 차가운 에어컨 바람의 온도 차이가 크게 발생하여 제품 토출구 주변에 이슬이 맺히거나 및 하얀 연기가 뿜어져 나오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온도 차로 인한 결로 현상은 제품의 이상은 아닙니다
출처: LG전자 제품문제 해결 : https://www.lge.co.kr/support/solu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