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G 에어컨 에러코드] 에어컨 표시창에 [CH38] 에러 코드가 떠요

LG전자 [3in1/ 2in1 에어컨] [LG 에어컨 에러코드] 에어컨 표시창에 [CH38] 에러 코드가 떠요
에어컨 > 3in1/ 2in1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CH38] 코드는 냉매(가스)가 부족할 경우 제품 보호를 위해서 점검 시기를 알려주는 점검 코드 입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신규 설치 또는 이전 설지 후 [CH38] 코드가 떴나요?
[CH38] 코드는 냉매(가스)가 부족할 경우 제품 보호를 위해서 점검 시기를 알려주는 점검 코드입니다.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점검을 받아보세요.


※ 설치 서비스매니저의 연락처 확인이 불가하다면 구입한 대리점으로도 설치기사님 연락처 확인 가능합니다.


신규 설치/이전 설치가 아닌, 제품 사용 중 CH38가 발생하였나요?
제품에 발생되는 에러코드는 전기 불안정 또는 그 외 전기적 요인으로 일시적인 에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전원 코드 또는 전용 차단기를 내렸다가 약 5분 후 다시 올려주세요.
만약, 전원 리셋 후 동일 증상 재발 시 정확한 점검을 위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서비스매니저 출장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LG전자 [3in1/ 2in1 에어컨] [LG 에어컨 전원][로봇청소 적용 모델] 에어컨이 바로 꺼지지 않아요
에어컨 > 3in1/ 2in1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로봇 청소 기능이 적용된 모델은 에어컨 운전 종료 후 주기적으로 [사용 누적 시간 56시간 후 자동 청소] 극세 필터 청소가 진행됩니다.
로봇 청소 기능이 동작하면서 제품이 꺼지지 않는 상황인 지 확인해주세요.


로봇 청소 기능이란?
극세 필터에 쌓인 먼지를 주기적으로 청소해 수동 청소의 번거로움을 줄이고 냉방 성능을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기능입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로봇 청소 기능 설정/해지 방법
1. 자동 청소 설정하기
제품 운전 중 리모컨 [필터 클린봇] 선택
사용 시간 누적 56시간 후 제품 운전 종료 시 로봇 청소가 자동으로 실시됩니다.
[1일 8시간 사용 기준 1주일에 1번 동작함]
청소 동작 시간 : 상하 왕복 약 4분 30초 소요

2. 수동 청소 설정하기
제품 운전 종료된 상태에서, 리모컨 [필터 클린봇] 선택
원하는 때에 수시로 청소할 수 있습니다.
청소 동작 시간 : 상하 왕복 약 4분 30초 소요



필터 클린봇 먼지통 청소하기
→ 먼지통의 오염이 심할 경우 먼지통 및 필터를 청소해주세요.

1. 필터 클린봇의 먼지통을 꺼내어 먼지 통을 비워주세요.

2. 비워진 먼지통 덮개를 열고 먼지통 필터를 꺼내주세요.

3. 먼지통 필터는 진공청소기 또는 부드러운 청소용 솔을 이용하여 깨끗이 청소해주세요.
먼지통 필터는 물 청소 불가합니다.

4. 먼지통은 부드러운 청소용 솔을 이용하거나 흐르는 물로 깨끗이 씻어주세요.
먼지통을 물로 씻은 경우 바람이 잘 통하고 그늘진 곳에서 완전히 말려주세요.




LG전자 [3in1/ 2in1 에어컨] [LG 에어컨 청소] 스탠드2in1 에어컨 세척서비스를 받으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에어컨 > 3in1/ 2in1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세척 서비스는 전담 서비스매니저가 방문하여 제품 안전을 포함한 동작 세부 항목들을 점검 후, 세정-살균-건조 과정을 통해 보다 안전하고 위생적인 제품을 사용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접수 는 특성 상 1544-7777 전담 상담사와 통화 후 고객님 일정에 맞춰 진행을 해드립니다.


출처: LG전자     제품문제 해결: https://www.lge.co.kr/support/solutions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