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멀티탭] 에어컨, 전기오븐 등 대형 가전제품과 연결할 수 있나요?
사용 가능 최대 전력인 3.5kW를 초과하지 않는 가전제품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제조사 및 모델별로 최대 소비전력이 다르기 때문에 연결할 가전의 소비전력을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4구에 연결된 모든 가전의 전력 합은 3.5kW를 넘지 않아야 합니다. 3.5kW를 초과하는 경우 자동으로 멀티탭의 전원이 꺼집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무드등] 무드등을 음성으로 실행할 수 있나요?
네. 스마트홈 스피커와 연결하면 음성으로 실행 할 수 있습니다.
U+스마트홈 앱에서 무드등을 등록한 후 클로바앱에서 U+스마트홈 앱을 연동해 주세요.
연결 완료 후 스마트홈 스피커에 아래와 같이 말하면 무드등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클로바, 무드등 켜줘""
""클로바, 무드등 밝기 올려줘""
""클로바, 무드등 볼륨 올려줘""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앱에서 하니웰 온도조절기 상태가 연결끊김이나 에러표시가 되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
연결끊김의 경우는 댁내 와이파이 공유기와 하니웰 온도조절기(거실용) 간의 통신신호가 약할 수 있으므로 온도조절기(거실용) 근처에서 스마트폰의 와이파이 기능을 이용해서 댁내 무선인터넷이 잘 잡히는지 확인하세요.
에러표시의 경우는 온도조절기 문제라면 하니웰 고객센터(02-799-6121)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쿠쿠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쿠쿠전자 공기청정기 사용자를 U+스마트홈 앱에서 해제처리 또는 변경할 수 있나요?
- U+스마트홈 앱의 스마트홈 장치 관리 메뉴를 눌러 연동되어 있는 제품을 선택하면 해제 처리 가능합니다.
단, 해제 시 사용 중에 발생한 사용이력 및 스마트제어 설정이 모두 삭제 됩니다.
- 다른 사용자 ID로 현재 장치를 등록한다면 현재의 ID에서는 장비가 자동 해제됩니다.
단, 공기청정기를 타인에게 넘겼을 경우 타인이 U+스마트홈 앱에 공기청정기를 등록하게 되면 내 ID에서는 등록해제 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미로 가습기] 가습기를 타인에게 넘기거나 스마트폰 앱에서 다른 ID로 가습기를 등록할 경우는 어떻게 관리가 되나요?
타인 즉, 새로운 사용자 ID로 C:\Users\mediaLog\Documents\카카오톡 받은 파일 앱에서 가습기 장치를 등록하는 경우,
기존 사용자 ID에 등록된 가습기는 자동으로 삭제되고 새로운 ID의 사용자에게 가습기 장치가 등록됩니다.
기존 사용자 ID로는 앱에서 가습기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하니웰 온도조절기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하니웰 고객센터( 02-799-6121 )로 문의하시면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과 서비스 연결할 수 있는 LG 로봇청소기는 어떤 모델인가요?
U+ 홈페이지(www.lguplus.com) 내 상품소개 → U+스마트홈 상품 → LG 로봇청소기 → 연동 모델명 메뉴에서 U+스마트홈 서비스 연결 가능 모델명을 확인하세요.
출처: LG 유플러스 FAQ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