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인터넷 전화] 단말기 할부금이 뭔가요?
U+인터넷 전화 가입 시 구매하신 전화기의 할부금액 또는 U+홈보이 가입 시 구매한 패드의 항부금액입니다.
전화 단말기와 패드는 판매하는 기기로 할부로 구매된 경우 매월 청구서에 할부금이 포함되어 청구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원격급식기] 원격급식기를 앱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원격급식기 전원이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제대로 되어 있다면 등록을 다시 시작해 주세요. 등록이 완료될 때까지 전원을 뽑으면 안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수면센서] 수면 리포트에 수면 시간만 표시되고 수면 점수가 보이지 않아요.
수면센서는 3시간 이상 센서가 동작하는 경우 사용자가 수면상태라고 판단하여 수면 점수를 제공합니다.
측정이 중간에 종료되거나, 측정 시간이 3시간 미만인 경우에는 수면점수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수면센서] 수면센서를 사용하면 잠이 더 잘오나요?
수면센서는 수면을 측정해 주는 제품입니다. 잠을 잘 오게 도와주는 기능은 없지만 수면점수와 분석에 대한 도움말을 제공하여 좋은 수면습관을 가지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자동실행을 설정한 경우, 잠이 들면 연결된 다른 기기를 켜고 꺼주어 수면환경을 만드는데 도움을 줍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원격급식기] 외부에서 동작이 가능한가요?
네, 실시간으로 간식주기 기능과 자율주행 켜기/끄기 제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AI리모컨허브] AI스피커로 음성실행을 했는데 등록한 가전제품이 동작하지 않아요
1. AI스피커에서 “네, 알겠어요.”로 대답한 경우
- AI리모컨허브에 가전제품 실행 명령은 전달되었습니다. AI리모컨허브가 이동되었거나 장애물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 만약 가전제품을 교체하여 AI리모컨허브에 다시 등록한 경우, 클로바 앱에서 U+스마트홈 연결하기를 다시 실행해 주세요.
2. AI스피커에서 다른 대답을 한 경우
- AI스피커가 실행 명령어를 제대로 인식하지 못하였습니다. 조용한 환경에서 다시 한번 이용해 보세요.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간식로봇] 간식이 토출되지 않아요.
간식이 토출되지 않는 경우는, 간식통이 반대로 삽입되었거나 혹은 토출 플립이 정상적으로 부착되어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간식통 확인 후에도 정해진 횟수만큼 간식이 토출되지 않을 경우에는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1) 속임수 소리일 수 있어요. 자율주행 시에 반려동물의 흥미를 위해 트릿 사운드를 내기도 합니다.
반려동물의 주의를 끌기 위한 트릿 사운드의 경우 실제 간식은 토출되지 않습니다.
2) 간식이 토출구보다 너무 크거나, 간식통의 60% 이상 간식이 들어간 경우 노출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어요. 간식 토출 구 크기에 맞는 간식 사용을 권장합니다.
3) 정해진 횟수보다 간식 토출 횟수가 적은 경우, 간식이 모두 소진되어 나오지 않을 수 있어요.
소형홀 간식통을 사용할 경우 1회 1~3개 간식이 토출되어 놀이시간 내 충분히 간식을 토출해줄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간식이 정상적으로 토출되지 않는다면, 바램펫 고객 만족센터(070-8797-8923) 또는 바램펫 카카오톡 채널 @바램시스템으로 A/S 접수 부탁드립니다.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