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온라인스토어 [가입/신청서] 가입/신청서납부방법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U+ 공식온라인스토어 [가입/신청서] 가입/신청서납부방법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서비스에 가입하는 명의자와 예금주 (카드주)가 동일해야 합니다.
가족 또는 다른 분의 카드나 계좌로 신청서를 작성하신 경우에는 전문 상담사가 예금주(카드주)와 확인 전화 후 요청하신 납부방법으로 등록해 드립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간식로봇] 간식로봇 주행속도를 조절할 수 있나요?

바램(VARRAM) 앱을 통해 설정 가능합니다.
해당 앱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해주세요.




U+ 공식온라인스토어 [펫케어] 보험 가입 신청을 하면 언제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나요?
보험사에서 가입 심사 후 가입 승인 문자메시지를 발송합니다. 문자메시지를 받은 이후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LG 공기청정기] 기존 U+스마트홈 앱을 사용하다가 LG 공기청정기를 연결하면 추가 이용요금이 있나요?

기존 U+스마트홈 서비스 사용자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펫케어] U+스마트홈 앱에 반려동물 정보를 입력하면 멤버십 번호가 나오는데, 언제 필요한 번호인가요?

멤버십 번호는 펫케어 서비스 가입자라는 것을 인증하는 번호로, 제휴 혜택으로 보험에 가입하거나 반려동물 용품 할인 구매 시 필요합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펫케어] 약정기간 내 서비스를 해지하면, 보험 해지 위약금도 내야 하나요?
아니요. 보험에 관한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간식로봇] 로봇 케이스가 잘 빠지지 않아요.
로봇 케이스는 안전을 위해 견고하게 제작되었습니다.
분리 시에는 로봇 케이스 전용 오프너를 꼭 사용해 주세요!
오프너로 로봇 케이스의 PUSH 버튼의 홈을 꾹 눌러주면 분리가 가능합니다.
이때, 반대쪽 연결 부분은 딱! 소리가 나도록 힘껏 꺾어 분리해 주세요.



U+ 공식온라인스토어 [간식로봇] 물세척할 수 있나요?
로봇은 물세척이 불가합니다. 부드러운 헝겊이나 물티슈를 이용해 가볍게 닦아주세요. 물 세척은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원격급식기] 사료량을 조절할 수 있나요?

조절할 수 없습니다.
반려동물의 활동량, 연령, 몸무게에 맞춘 적정량이며 만약, 급여한 사료가 적은 경우 사료주기를 추가로 실행해 주세요.




출처:  LG U+   자주하는질문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