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스마트홈 [가스잠그미] 기기 화면 위쪽에 있는 가스밸브 손잡이가 작동하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가스잠그미] 기기 화면 위쪽에 있는 가스밸브 손잡이가 작동하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 방법을 따라하여 가스잠그미 기기를 뺀 뒤 LG전자 서비스센터에 수리를 문의해 주세요.
① 가스밸브 손잡이 테두리인 검은색 원형커버를 여세요.
② 나사 2개를 모두 해제해 주세요.
③ 설치된 가스잠그미 기기가 분리됩니다. 원래의 가스밸브 손잡이를 이용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삼성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한 가전제품은 어떻게 삭제하나요?
삼성 스마트홈 앱에서 등록된 제품을 삭제하거나 U+스마트홈 앱에서 해당 제품의 연동을 해제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대성쎌틱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이용 요금이 어떻게 되나요?
U+스마트홈 패키지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U+스마트홈 서비스와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 요금제에 가입하지 않은 고객은 대성IOT보일러 앱으로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으로 이용할 수 있는 LG 에어컨은 어디서 구매할 수 있나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연결 가능한 모델명 확인 후 LG전자 고객센터 1588-7777 또는 가까운 매장으로 문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삼성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한 가전제품은 어떻게 삭제하나요?

삼성 스마트홈 앱에서 등록된 제품을 삭제하거나 U+스마트홈 앱에서 해당 제품의 연동을 해제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IoT 캡스] ADT 캡스 출동경비와 IoT 캡스 출동경비는 무엇이 다른가요?
두 서비스 모두 ADT 캡스의 보안 요원이 출동합니다.
다만 ADT 캡스 출동경비는 보안 설정 시 침입을 감지할 때 출동하는 방식이고,
IoT 캡스 출동경비는 도어락이 파손되면 무조건 보안 요원이 출동하는 방식입니다.
또한 집 안의 수상한 움직임이 스마트홈 기기를 통해 확인되면, 앱을 이용해 고객이 직접 출동 요청할 수 있습니다.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기존 U+스마트홈 사용자가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을 연결 시 추가 이용 요금이 있나요?
기존 U+스마트홈 사용자는 별도 추가 이용료 없이 무료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가스잠그미] 시중에서 파는 가스타이머와 큰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U+스마트홈 가스잠그미는 국내 통신사 최초로 스마트폰으로 원격실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스관 중간에 삽입하는 방식이 아니라 가스밸브 위에 설치하기 때문에 고객 혼자서도 쉽고 안전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에어센서] 실외에 설치해도 되나요?

에어센서는 실내용으로 제작된 기기라 실외에서는 정확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특히 비나 눈을 맞으면 기기가 고장 날 수 있으므로, 가급적 실내에서 사용해 주세요.


출처  LG U+ 자주칮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