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스마트홈 [간편버튼] U+스마트홈 앱은 어떻게 설치하나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 스토어에서 U+스마트홈을 검색하여 설치하면 됩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솜피 커튼 with U+스마트홈] 통신 상태가 양호하지 않다는 메시지가 뜨면서 커튼이 작동하지 않아요. 어떻게 하죠?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 와이파이 공유기 또는 허브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전원이 켜져 있는데도 작동이 안 된다면 전원을 껐다 다시 켜주세요.
• 허브와 커튼과의 거리가 너무 멀 경우 신호가 제대로 전달되지 않을 수가 있습니다. 허브와 커튼과의 거리를 3m 이내로 좁혀 주세요.
• 집에 있는 다른 U+스마트홈 기기는 잘 작동된다면 솜피 고객센터 1577-9816(유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 그래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전기료미터] 전기료미터를 설치하면 두꺼비집(분전반)에 이상이 생기지는 않나요?
전기료미터를 설치한다고 해서 가정의 전기나 설비에 문제가 생기는 것은 아닙니다.
일반적으로 오래된 두꺼비집(분전반)을 사용하거나 누전이 발생하는 가정에서 차단기 또는 차단기에 연결된 전선에 이상이 생길 수는 있으니 해당 지역의 전기안전공사에 문의하여 점검을 받아보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삼성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서 삼성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을 실행할 수 있나요?
끄고 켜기, 운전모드 등 다양한 기능을 원격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U+스마트홈 앱의 동시실행, 자동실행 등 다양한 기능과 함께 사용해 보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준쉐이드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 준쉐이드 블라인드에 대해 궁금한 점은 어디에 문의하나요?
블라인드 제품 문의는 준쉐이드 고객센터 070-4880-3305(유료)로, U+스마트홈 앱 문의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삼성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삼성 에어컨 with U+스마트홈은 어디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
삼성 스마트 가전은 삼성디지털프라자뿐만 아니라 삼성가전을 취급하는 대부분의 판매처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재고 여부는 판매처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수면센서] 잠이 든 시간이 실제 잠든 시간과 다른 것 같아요.
수면센서는 사람의 호흡수와 맥박수를 기반으로 수면을 분석합니다.
스마트폰이나 독서를 하는 등 수면센서 위에서 움직임이 없는 경우 잠든 것으로 감지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수면센서] 수면점수는 무엇을 의미하나요?
센서를 통해 수집한 정보를 바탕으로 분석한 수면의 질을 점수로 나타냅니다.
수면점수는 4단계로 구분됩니다.
90점 ~ 100점 : 매우 좋음
75점 ~ 89점 : 좋음
60점 ~ 74점 : 보통
0점 ~ 59점 : 나쁨
출처 LG U+ 자주칮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 스토어에서 U+스마트홈을 검색하여 설치하면 됩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솜피 커튼 with U+스마트홈] 통신 상태가 양호하지 않다는 메시지가 뜨면서 커튼이 작동하지 않아요. 어떻게 하죠?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 와이파이 공유기 또는 허브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전원이 켜져 있는데도 작동이 안 된다면 전원을 껐다 다시 켜주세요.
• 허브와 커튼과의 거리가 너무 멀 경우 신호가 제대로 전달되지 않을 수가 있습니다. 허브와 커튼과의 거리를 3m 이내로 좁혀 주세요.
• 집에 있는 다른 U+스마트홈 기기는 잘 작동된다면 솜피 고객센터 1577-9816(유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 그래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전기료미터] 전기료미터를 설치하면 두꺼비집(분전반)에 이상이 생기지는 않나요?
전기료미터를 설치한다고 해서 가정의 전기나 설비에 문제가 생기는 것은 아닙니다.
일반적으로 오래된 두꺼비집(분전반)을 사용하거나 누전이 발생하는 가정에서 차단기 또는 차단기에 연결된 전선에 이상이 생길 수는 있으니 해당 지역의 전기안전공사에 문의하여 점검을 받아보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삼성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서 삼성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을 실행할 수 있나요?
끄고 켜기, 운전모드 등 다양한 기능을 원격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U+스마트홈 앱의 동시실행, 자동실행 등 다양한 기능과 함께 사용해 보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준쉐이드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 준쉐이드 블라인드에 대해 궁금한 점은 어디에 문의하나요?
블라인드 제품 문의는 준쉐이드 고객센터 070-4880-3305(유료)로, U+스마트홈 앱 문의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삼성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삼성 에어컨 with U+스마트홈은 어디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
삼성 스마트 가전은 삼성디지털프라자뿐만 아니라 삼성가전을 취급하는 대부분의 판매처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재고 여부는 판매처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수면센서] 잠이 든 시간이 실제 잠든 시간과 다른 것 같아요.
수면센서는 사람의 호흡수와 맥박수를 기반으로 수면을 분석합니다.
스마트폰이나 독서를 하는 등 수면센서 위에서 움직임이 없는 경우 잠든 것으로 감지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수면센서] 수면점수는 무엇을 의미하나요?
센서를 통해 수집한 정보를 바탕으로 분석한 수면의 질을 점수로 나타냅니다.
수면점수는 4단계로 구분됩니다.
90점 ~ 100점 : 매우 좋음
75점 ~ 89점 : 좋음
60점 ~ 74점 : 보통
0점 ~ 59점 : 나쁨
출처 LG U+ 자주칮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