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스마트홈 [삼성 냉장고 with U+스마트홈] 이용요금이 어떻게 되나요?
기기 구매 후 U+스마트홈 앱에 기기를 등록하면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노비타 비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과 연동하면 이용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기기를 구매하면, 별도의 이용요금 없이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대성쎌틱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서 해당 온도조절기를 실행할 수 있나요?
아래 내용을 따라하면, U+스마트홈 앱에서 기기의 온도조절, 모드 변경 등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다른 U+스마트홈 기기와 연동할 수도 있습니다.
생활 패턴에 맞는 온도를 편리하게 조절해 보세요.
① 대성IOT보일러 앱에 가입한 후 온도조절기를 등록해 주세요.
②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한 뒤 OOOO에서 대성IOT보일러 앱에 가입한 아이디, 비밀번호,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쿠쿠 정수기 with U+스마트홈] 쿠쿠 정수기와 앱의 연결이 끊기거나 앱에 오류 메시지가 나타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와이파이 신호가 약하거나, 공유기와 정수기 간의 거리가 너무 멀 경우 네트워크 연결이 끊어지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정수기가 놓인 곳에서 와이파이 신호가 잘 잡히는지 먼저 확인해 주세요.
오류 메시지가 나타나는 경우에는 쿠쿠 고객상담실 1588-8899(유료)로 문의해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LG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서비스와 연결 가능한 LG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은 어떤 모델들이 있나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에 접속 후 공기청정기를 검색하여 해당 제품을 선택해 주세요.
상세 페이지의 [연결 가능 기기]에서 확인하면 됩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LG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하려면 유료 가입해야 하나요?
U+ID 또는 휴대폰 번호로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하여 기기를 등록하면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도어센서, 플러그, 스위치를 함께 신청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가스잠그미] U+ID 한 개로 2대 이상의 가스잠그미를 사용할 수 있나요?
하나의 U+ID로 여러 곳에 있는 2개 이상의 가스잠그미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간편버튼] 간편버튼을 집 밖에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허브가 설치되어 있는 집 안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가스잠그미] 가스잠그미 기기는 수동으로 실행할 수 있나요?
가스잠그미는 수동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기기 화면 아래에 있는 [열기/닫기] 버튼을 이용하여 실행할 수 있고, 화면 위쪽에 있는 가스밸브 손잡이로도 잠그거나 열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자주칮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기기 구매 후 U+스마트홈 앱에 기기를 등록하면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노비타 비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과 연동하면 이용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기기를 구매하면, 별도의 이용요금 없이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대성쎌틱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서 해당 온도조절기를 실행할 수 있나요?
아래 내용을 따라하면, U+스마트홈 앱에서 기기의 온도조절, 모드 변경 등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다른 U+스마트홈 기기와 연동할 수도 있습니다.
생활 패턴에 맞는 온도를 편리하게 조절해 보세요.
① 대성IOT보일러 앱에 가입한 후 온도조절기를 등록해 주세요.
②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한 뒤 OOOO에서 대성IOT보일러 앱에 가입한 아이디, 비밀번호,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쿠쿠 정수기 with U+스마트홈] 쿠쿠 정수기와 앱의 연결이 끊기거나 앱에 오류 메시지가 나타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와이파이 신호가 약하거나, 공유기와 정수기 간의 거리가 너무 멀 경우 네트워크 연결이 끊어지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정수기가 놓인 곳에서 와이파이 신호가 잘 잡히는지 먼저 확인해 주세요.
오류 메시지가 나타나는 경우에는 쿠쿠 고객상담실 1588-8899(유료)로 문의해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LG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서비스와 연결 가능한 LG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은 어떤 모델들이 있나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에 접속 후 공기청정기를 검색하여 해당 제품을 선택해 주세요.
상세 페이지의 [연결 가능 기기]에서 확인하면 됩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LG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하려면 유료 가입해야 하나요?
U+ID 또는 휴대폰 번호로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하여 기기를 등록하면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도어센서, 플러그, 스위치를 함께 신청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가스잠그미] U+ID 한 개로 2대 이상의 가스잠그미를 사용할 수 있나요?
하나의 U+ID로 여러 곳에 있는 2개 이상의 가스잠그미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간편버튼] 간편버튼을 집 밖에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허브가 설치되어 있는 집 안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가스잠그미] 가스잠그미 기기는 수동으로 실행할 수 있나요?
가스잠그미는 수동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기기 화면 아래에 있는 [열기/닫기] 버튼을 이용하여 실행할 수 있고, 화면 위쪽에 있는 가스밸브 손잡이로도 잠그거나 열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자주칮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