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스마트홈 [삼성SDS 도어락 with U+스마트홈] 도어락이 고장 나면 어디에 연락해야 하나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삼성SDS 도어락 with U+스마트홈] 도어락이 고장 나면 어디에 연락해야 하나요?
제품 문제는 삼성SDS 고객센터 1588-4141(유료)로, 통신 및 앱 등의 문제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LG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서 원격 실행을 실패하거나 실제 제품 상태와 일치하지 않으면 어디에 문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을 확인해도 동일한 문제가 있다면 LG 서비스센터 1588-7777(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LG Smart ThinQ 앱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만 U+스마트홈 앱에서는 문제가 발생한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전기료미터] 어디에 설치 하나요?

LG유플러스 홈매니저가 직접 방문하여 두꺼비집(분전반)의 안전성 여부를 확인한 뒤 두꺼비집 내부에 설치합니다.     

두꺼비집이 노후되었거나 내부의 누전차단기가 고장 난 경우, 두꺼비집 뚜껑을 열 수 없어 내부를 볼 수 없는 경우에는 설치할 수 없으니, 참고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쿠쿠 밥솥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과 연동하면 이용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기기를 구매하면, 별도의 이용요금 없이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대성쎌틱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대성쎌틱 온도조절기를 등록했는데, 갑자기 실행이 안 되거나 연결 끊김 오류가 보여요.

대성IOT보일러 앱을 실행하여 와이파이 공유기와 잘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한 뒤 U+스마트홈 앱에 기기를 다시 등록해 보세요.
그래도 연결되지 않으면 대성쎌틱 고객센터 1588-8577(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수면센서] U+스마트홈 앱에 수면센서를 등록할 수 없어요.

수면센서 기기에 전원선이 잘 연결되어 있는지, 와이파이가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그래도 등록되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힘펠 복합환풍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은 매달 이용 요금을 따로 내나요?

힘펠 환풍기를 구입하신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가정이 아닌 사무실이나 매장에도 설치할 수 있나요?
설치할 수는 있지만 도난 보상은 받을 수 없습니다.
또한 귀금속 매장은 도난을 포함한 모든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출처  LG U+ 자주칮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