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스마트홈 [에어센서] 실내에서 에어센서 사용 시, 연결할 와이파이 주파수가 2.4Ghz와 5.0Ghz 모두 가능한가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에어센서] 실내에서 에어센서 사용 시, 연결할 와이파이 주파수가 2.4Ghz와 5.0Ghz 모두 가능한가요?
2.4Ghz만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가스잠그미] 음성서비스가 되나요?
열림 또는 잠금 시, 건전지 교체 시, 화재 위험 감지 시 등 음성으로 안내되며, 음량은 4단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미로 가습기 with U+스마트홈] 가습기를 2대 이상 사용해도 앱에서 관리할 수 있나요?

여러 대의 가습기를 앱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기기 구분을 위해 기기명을 각각 입력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다른 통신사의 인터넷 고객도 가입할 수 있나요?

다른 통신사의 인터넷을 사용하는 고객도 가입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미로 가습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 스토어에서 'U+스마트홈' 앱을 검색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미로 가습기 with U+스마트홈] 가습기를 다른 U+ID로 등록해도 되나요?

새로운 사용자의 U+ID로 기기를 등록하면 기존 U+ID에 등록된 가습기는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준쉐이드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 화면에 '통신 상태가 양호하지 않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보일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U+스마트홈 앱 화면에 '통신 상태가 양호하지 않습니다' 또는 '블라인드가 작동하지 않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보일 때는 브릿지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켜주세요.
그래도 메시지가 계속 보이면, 준쉐이드 고객센터 070-4880-3305(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린나이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서 해당 온도조절기를 실행할 수 있나요?
린나이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우선, 린나이 스마트 보일러 앱을 설치하여 등록한 뒤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하면 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LG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 꼭 유료 가입을 해야 하나요?

U+ID 또는 휴대폰 번호로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하여 기기를 등록하면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도어센서, 플러그, 스위치를 함께 신청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출처  LG U+ 자주칮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