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스마트홈 [쿠쿠 정수기 with U+스마트홈] 쿠쿠 정수기 구매, 설치, A/S 관련 사항은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쿠쿠 정수기 with U+스마트홈] 쿠쿠 정수기 구매, 설치, A/S 관련 사항은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제품 구매 및 설치 관련 사항은 쿠쿠 고객센터 1577-0010(유료), 제품 고장이나 불편한 사항은 쿠쿠 고객상담실 1588-8899(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가스잠그미] 가스잠그미 기기에서 버튼이 잘 눌러지지 않아요.

기기를 흔들어서 고정해 둔 나사가 헐거워지지 않았는지 확인해 보세요. 헐거워졌다면, 나사를 꽉 조여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보안설정을 하면 동작감지센서가 자동으로 감지를 시작하나요?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동작감지센서 상태를 확인해주세요.
'움직임 감지 켜기'가 켜져 있어야 자동으로 움직임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장난이나 실수로 경찰에 신고했을 경우 불이익이 있나요?

장난으로 신고할 경우 경범죄 처벌법에 따라 벌금, 구류 또는 과료의 형으로 처벌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간편버튼] 간편버튼은 어떤 제품인가요?
버튼을 누를 때마다 U+스마트홈 스위치와 연결된 조명을 한 번에 끄고 켤 수 있습니다.
위급상황에 버튼을 누르면 멀리 있는 가족에게 호출 메시지가 전송되고, 스마트폰 찾기 기능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난방을 껐는데도 다시 실행돼요.
현재 온도가 10℃ 이하로 내려가면 동파방지를 위해 온도조절기가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그 밖에 난방이 자동으로 실행되면, 예약설정 여부와 앱의 설정 내용 등을 확인해 보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힘펠 복합환풍기 with U+스마트홈] 다른 사람에게 기기를 양도할 수 있나요?
다른 사용자의 U+ID로 같은 제품을 등록하면, 내 U+스마트홈 앱에서 힘펠 환풍기 연결이 자동으로 해제됩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대진DMP 조명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기기상태가 '등록 중'으로 나타나요.
와이파이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했거나, 제품 등록이 제대로 되지 않은 경우입니다.
'등록 중' 인 메시지가 최대 3분 이상 나타나면 기기 해제 후 다시 등록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선일 금고 with U+스마트홈] 2대 이상의 선일 금고 with U+스마트홈을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할 수 있나요?
금고 개수에 상관없이 등록할 수 있습니다. 금고 개수는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선일금고 with U+스마트홈]을 눌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자주칮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