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요금조회] 요금청구서를 못받았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LG [요금조회] 요금청구서를 못받았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조회

우편 수령 주소지및 이메일 청구 주소를 다시한번 확인해 보시길 권유드립니다.
홈페이지 청구서관리 경로에서 청구서 정보 확인이 가능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최근 6개월간의 청구 내역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기 : 홈 > 개인 > 내정보관리 > 요금조회및납부관리 > 요금조회
→ 청구요금 상세 바로가기: http://www.uplus.co.kr/bil/chrg/bilv/RetrieveBillView.hpi    

▶ 고객센터 앱에서 확인하기 : 상단 '≡' > 요금조회및납부 > 이번달요금 > 청구서 자세히 보기
→ 청구요금 상세 바로가기: http://cv.uplus.kr/12.html

▶ 청구서 유형 변경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uplus.co.kr/bil/pymt/blkc/RetrieveBltxtRecptMthdEntrList1.hpi?mid=10954
→ 고객센터 앱 : http://cv.uplus.kr/111.html





LG [널지켜줄게] 널 지켜줄게 서비스는 유료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널 지켜줄게 어플리케이션 설치는 무료이며, 널 지켜줄게 부가서비스(월정액)에 가입(유료)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보호자용(2,200원)
- 자녀용(2,200원)
- 청소년요금제(1,100원)
※ 부가세 포함 금액

 


LG [VOD월정액] 월정액 유료서비스를 리모컨으로 해지할 수 있나요?
개인 > TV > 부가서비스 > VOD월정액

월정액 서비스는 리모컨으로 직접 해지 가능합니다.
단, 1개월 의무이용기간이 있는 일부 부가서비스의 경우에는 1개월 이내 해지시 한달요금이 모두 청구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월정액 유료 서비스 리모컨 해지 경로 안내 >
전체메뉴(홈) > 마이메뉴 > 가입내역 > 해지하고자 하는 월정액 상품 선택 후 해지 가능





LG [U+ID] 회원탈퇴와 서비스 이용 해지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개인 > 서비스안내 > U+ ID

회원 탈퇴는 현재 이용 중인 U+ID가 완전히 탈퇴가 되며 더 이상 해당 U+ID를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서비스 이용 해지는 현재 이용 중인 개별서비스(상품)에 대해 더 이상 이용 의사가 없음을 밝히는 것으로, 서비스 이용 해지를 하더라도 U+ID는 계속 이용 가능합니다.

▶U+ID 회원 탈퇴 및 각 서비스 해지
 → 홈페이지 : 내정보관리 > 홈페이지회원 > 회원정보변경(로그인 필요) > 우측 회원탈퇴 버튼 클릭
                     https://www.uplus.co.kr/idi/mbrm/info/InitWbmbUpdateAuthBfr1.hpi
 → 연동된 각 서비스해지 : 각 사이트 및 앱을 통해 해지





LG [O클럽] 영화관람 혜택은 LTE음성/데이터 80 요금제 이상 고객만 받을 수 있는 건가요?
개인 > 혜택 > 신청/변경불가 > O클럽

69요금제 이상 ~ 80요금제 미만 고객은 연간 총 6회 영화관람 무료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CGV에서 2개월에 1회씩 영화관람 무료혜택이 주어집니다.

80요금제이상 고객은 연간 총 24회 영화관람 무료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CGV/메가박스에서 각 월 1회 관람 혜택이 부여됩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