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오토콜] 내 차량에 오토콜 대표번호를 남겨놓고 싶어요.

유플러스 [오토콜] 내 차량에 오토콜 대표번호를 남겨놓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오토콜

기존에 사용하던 주차번호판의 번호를 1566-5382로 변경하거나 가입 시 화면에 표시된 스티커 이미지를 인쇄하여 차량 앞 유리에 놓아 주시면 됩니다.
         
※ 홈페이지의 [마이페이지] 메뉴에 접속한 뒤 신규 가입 이벤트에 참여하면 1개월 후 주차번호판을 스티커로 제작해 보내드립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유플러스 [PASS 내정보지키미] 서비스 이용 중 휴대폰이 정지되어도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내정보지키미

휴대폰이 일시 정지된 경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고, 일시 정지 기간에는 이용요금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일시 정지를 해제하면 별도 신청 없이 서비스를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원내비] 혼잡차선 안내는 어떤 기능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혼잡차선 안내는 현재 주행하고 있는 차선이 이용 중 막히게 되는 것을 미리 알려주어 고객이 미리 차선을 변경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기능입니다.

해당 기능은 주행 화면 하단에 팝업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예시) 3차선 도로를 주행 중인 고객에게 다음과 같이 안내됩니다.
       - 1,2로 이용 권장
       - 우측 진출차로 혼잡 예상



유플러스 [U+모바일tv] '대박 영상'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앱 하단의 '전체메뉴'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요 콘텐츠는 검색창에서 검색하여 바로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유플러스 [U+모바일tv] 'U+골프' 영상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앱 하단의 '전체메뉴'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실시간 콘텐츠는 검색창에서 검색하여 바로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유플러스 [U+카카오내비] 화면을 가로로 보고 싶은데 어떻게 설정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앱 실행 후 [더보기] → [환경설정] → [주행화면방향] → ‘가로상태 고정’을 누르세요.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