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오토콜] 말하는 ARS 이용 시 차량번호를 말했는데도 인식하지 못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오토콜
3회 이상 음성 인식을 못 하게 되면 버튼을 눌러 차량 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먼저 차량번호 중 숫자만 입력해 주세요. 중복된 차량번호가 있는 경우 차량 번호 내 한글을 확인하는 절차가 더해집니다.
안내를 듣고 해당하는 한글을 선택하면 운전자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LG U+ [U+아이들나라] 자녀가 둘인 경우에 부모교실의 육아 종합검사를 따로 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아이들나라
검사를 진행하면 자녀의 성별 및 생년월일 등의 인적정보를 입력하게 되어 있습니다.
검사 결과 목록에서는 검사명과 검사 대상의 인적정보가 표시되기 때문에 자녀가 여러명이어도 문제없이 검사가 가능합니다.
LG U+ [U+아이들나라] 누리교실 콘텐츠는 무료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아이들나라
연령별, 주제별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일부 콘텐츠는 유료입니다.
LG U+ [오토콜] 말하는 ARS로 운전자를 어떻게 호출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오토콜
스마트폰이 아닌 휴대폰 또는 일반 전화기로 전화를 걸면 ARS음성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호출자가 직접 차량번호를 말하면 음성을 자동 인식합니다.
‘운전자 호출’ 또는 ‘운전자 통화 연결’ 중 원하는 방법을 선택하면 운전자를 호출할 수 있습니다.
LG U+ [U+콕] U+콕에서 여러 개의 상품을 한 번에 결제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콕
네. 여러 개의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은 다음 한 번에 결제할 수 있습니다.
LG U+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서비스를 이용하려고 하는데, 유효하지 않은 면허증이라고 나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 서비스
실물 운전면허증이 면허 취소 및 갱신된 경우입니다. 앱에서 삭제 후 유효한 운전면허증으로 다시 등록해 주세요.
앱에 등록한 운전면허증이 정지되었다면 정지 기간 이후 다시 등록하지 않아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 [오토콜] 운전자는 호출자의 전화번호를 알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오토콜
아니요. 통화가 연결되어도 호출자와 운전자는 서로의 전화번호를 알 수 없습니다.
LG U+ [U+카카오내비] 음성인식 길안내 기능인 ‘카카오i’도 데이터 이용요금이 무료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카카오i’도 데이터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FAQ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오토콜
3회 이상 음성 인식을 못 하게 되면 버튼을 눌러 차량 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먼저 차량번호 중 숫자만 입력해 주세요. 중복된 차량번호가 있는 경우 차량 번호 내 한글을 확인하는 절차가 더해집니다.
안내를 듣고 해당하는 한글을 선택하면 운전자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LG U+ [U+아이들나라] 자녀가 둘인 경우에 부모교실의 육아 종합검사를 따로 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아이들나라
검사를 진행하면 자녀의 성별 및 생년월일 등의 인적정보를 입력하게 되어 있습니다.
검사 결과 목록에서는 검사명과 검사 대상의 인적정보가 표시되기 때문에 자녀가 여러명이어도 문제없이 검사가 가능합니다.
LG U+ [U+아이들나라] 누리교실 콘텐츠는 무료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아이들나라
연령별, 주제별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일부 콘텐츠는 유료입니다.
LG U+ [오토콜] 말하는 ARS로 운전자를 어떻게 호출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오토콜
스마트폰이 아닌 휴대폰 또는 일반 전화기로 전화를 걸면 ARS음성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호출자가 직접 차량번호를 말하면 음성을 자동 인식합니다.
‘운전자 호출’ 또는 ‘운전자 통화 연결’ 중 원하는 방법을 선택하면 운전자를 호출할 수 있습니다.
LG U+ [U+콕] U+콕에서 여러 개의 상품을 한 번에 결제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콕
네. 여러 개의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은 다음 한 번에 결제할 수 있습니다.
LG U+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서비스를 이용하려고 하는데, 유효하지 않은 면허증이라고 나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 서비스
실물 운전면허증이 면허 취소 및 갱신된 경우입니다. 앱에서 삭제 후 유효한 운전면허증으로 다시 등록해 주세요.
앱에 등록한 운전면허증이 정지되었다면 정지 기간 이후 다시 등록하지 않아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 [오토콜] 운전자는 호출자의 전화번호를 알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오토콜
아니요. 통화가 연결되어도 호출자와 운전자는 서로의 전화번호를 알 수 없습니다.
LG U+ [U+카카오내비] 음성인식 길안내 기능인 ‘카카오i’도 데이터 이용요금이 무료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카카오i’도 데이터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FAQ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