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스마트피싱보호] ‘주요피싱알림’은 어떤 기능인가요?

유플러스 [스마트피싱보호] ‘주요피싱알림’은 어떤 기능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피싱보호

시즌 및 사회이슈에 따라 반복되는 유형을 알려주어 피해를 예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해당 시즌이 되거나, 관련 이슈가 발생하면 문자메시지로 경고 메시지를 보내드립니다. 앱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U+카카오내비] 스토어에서 원내비를 업데이트하고 싶은데 버튼명이 [업데이트]가 아니라 [열기] 로 표시되어 있어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먼저 휴대폰의 전원을 껐다 켜고, 다시 스토어를 실행해 주세요.
동일하게 [실행] 버튼만 표기된다면, 일단 [열기] 버튼을 누르세요.
U+카카오내비가 아닌 원내비가 실행된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모션키] 아이폰을 사용하다가 안드로이드 휴대폰으로 변경했습니다. 등록한 정보를 계속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모션키

휴대폰 종류에 상관없이 기존 정보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PASS건강지키미] PASS건강지키미에서 조회한 보험정보는 저장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건강지키미

유료 서비스 가입자에게 제공하는 개인 보안 클라우드에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안전하게 저장합니다.



유플러스 [Liiv Mate(리브메이트)] ‘함께후원’ 서비스 및 ‘프로젝트’ 관련 문의는 어디서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Liiv Mate(리브메이트)

함께후원’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제휴사 페이지로의 이동, 검색 등)에서 발생하는 문의사항은 lgucf@lguplus.co.kr에 문의하시면 되고, 프로젝트 관련 문의사항(프로젝트 문의, 결제, 리워드 배송 등)은 각 제휴 업체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 텀블벅 : 02-6080-0760 / 11:00~18:00   
- 메이크스타: 02-6959-2076 / 10:00~19:00   
- 오마이컴퍼니: 02-388-2556 / 10:00~18:00   
- 크라우디: 031-698-2568 / 09:30~18:30
- 드림시드: 02-569-4532 / 09:00~18:00



유플러스 [PASS스마트가격알리미] 모든 휴대폰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스마트가격알리미

안드로이드 5.1버전 이상, 애플(iOS) 9.0버전 이상 휴대폰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 19세 이상 LG유플러스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법인 및 선불폰, 알뜰폰 가입 고객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에서 ‘안드로이드 오토’ 기능을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안드로이드 오토’ 기능은 카카오내비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