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원키퍼 기능] 원키퍼 앱에 저장된 사진을 PC로 옮길 수 있나요?

LG 유플러스 [원키퍼 기능] 원키퍼 앱에 저장된 사진을 PC로 옮길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기능

원키퍼에 저장한 사진을 휴대폰 갤러리로 내보내기 하신 후, PC로 옮길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PASS 인증서] 인증한 내용을 잊어버렸어요. 어디서 확인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PASS 앱 메인화면에서 ‘PASS 인증서’ 배너를 누른 후, [이용내역]을 선택하세요.
PASS 앱에 등록한 비밀번호 6자리 또는 지문, 홍채, 얼굴을 인식하여 인증한 내역과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U+모바일tv] 교육콘텐츠 월정액 영상은 어디서 보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앱 하단의 '전체메뉴'의 '초중고 교과'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디즈니+] U+ 모바일에서 디즈니+를 이용하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디즈니+

U+ 디즈니+ 요금제 또는 디즈니+ 월정액 서비스 가입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디즈니+ 요금제 가입하기]
U+ 홈페이지(www.uplus.co.kr) 또는 고객센터 앱에서 '디즈니+ 팩'에 직접 가입하거나
U+ 고객센터 114번(무료) 또는 가까운 U+ 매장을 방문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
            
[디즈니+ 월정액 서비스 가입하기]
U+고객센터 앱에서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디즈니+ 를 눌러 직접 가입하거나,
가까운 U+ 매장을 방문하여 ‘모바일 디즈니+’에 가입해 주세요.
U+고객센터 114번(무료)을 통해서도 가입할 수 있습니다.
             
- 가까운 매장 위치 확인하기 ☞ 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2504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uplus.co.kr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LG 유플러스 [U+ LTE블랙박스] 영상 인코딩은 제한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일부 단말기(일부 팬택 단말기)에서는 단말 특성으로 인해서 영상 원본 보기 실행이 어려울 수 있으며, 표준화면 인코딩(가운데 화살표버튼)을 통해 영상을 조회 하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PASS건강지키미] 서비스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건강지키미

PASS 앱을 실행한 후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 [PASS건강지키미] → [서비스 해지]를 눌러 해지할 수 있습니다.
PASS 앱 서비스를 해지하면, 건강지키미 서비스도 같이 해지됩니다.



출처:  엘지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