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PASS펀드] 유료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LG 유플러스 [PASS펀드] 유료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펀드

PASS펀드의 무료서비스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U+모바일tv] 로그아웃 기능이 따로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LG유플러스 안드로이드폰 가입 고객의 경우 휴대폰 번호로 본인인증 한 후 자동으로 로그인됩니다.
때문에 별도의 로그아웃 기능이 없습니다.
단 U+ID로 로그인한 경우에는 '로그아웃' 버튼이 나타나며, 해당 버튼을 누르면 휴대폰 본인 인증 화면이 나타납니다.
※ 다른 통신사 및 아이폰 가입 고객의 경우 U+ID로만 로그인할 수 있기 때문에 '로그아웃'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뮤직벨링 앱] 홈보이에서도 뮤직벨링 앱을 사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뮤직벨링 앱

뮤직벨링 앱은 홈보이 전 기종(Gpad8.3, GpadⅡ8.0, GpadⅢ8.0, 홈보이 갤럭시탭3)과 070플레이어Ⅱ(YP-GP1)에서 모바일과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 요금은 두 사람에게 청구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

2인 이용권 요금은 결제한 고객에게만 청구됩니다.



LG 유플러스 [문자알림음] 문자알림음을 다운로드 받는 도중에 끊겼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문자알림음

일시적인 네트워크 오류로 인해 접속이 끊어질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재 시도 하시면, 끊긴 부분부터 이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중복 과금 안됨)


LG 유플러스 [PASS 인증서] 인증 요청 알림이 왔는데 취소 버튼을 눌렀어요. 다시 인증할 수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취소 버튼을 누르면 인증이 거절되기 때문에 다시 인증을 요청해야 합니다.
PASS 앱 메인화면에서 ‘PASS 인증서’ 배너를 누른 후 [이용내역]을 눌러서 거절한 인증 요청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이용기관의 고객센터를 통해 인증 재요청을 하고, 다시 인증하셔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기기를 변경해도 서비스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 서비스

기기를 변경한 경우, PASS 앱에 다시 가입해야 합니다.
기존 앱을 삭제 후 다시 설치해서 가입하거나 홈 화면에서 [전체] → [설정] → [PASS 서비스 초기]를 눌러 다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실물 운전면허증도 다시 등록해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디즈니+] 디즈니+ 구독권(쿠폰) 이용 중인데 해지하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디즈니+

디즈니+ 구독권(쿠폰) 기간 끝나기 전에도 해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해지 신청을 하더라도 남은 사용 기간 동안은 여전히 디즈니+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U+홈페이지(www.uplus.co.kr)에서 직접 해지하거나 U+ 고객센터 114번(무료) 또는 가까운 U+ 매장을 방문하여 해지해 주세요.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uplus.co.kr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출처:  엘지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