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디즈니+] U+ 디즈니+ 월정액 서비스 이용 도중에 해지하면 환불받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디즈니+
디즈니+ 월정액 서비스는 가입일을 기준으로 한 달 치 요금을 미리 결제하는 상품입니다.
중간에 해지하더라도 1개월치 요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단, 해지 신청을 하더라도 남은 기간 동안 디즈니+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uplus.co.kr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유플러스 [PASS 금융사기방지] 휴대폰을 일시 정지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금융사기방지
일시 정지 기간 동안에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유료서비스 고객의 경우 이용요금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일시 정지를 해제하면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PASS펀드] PASS펀드는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펀드
LG유플러스 안드로이드 휴대폰, 아이폰에서 PASS 앱 설치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PASS 인증서]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안드로이드 폰의 경우 6.0이상 버전, 아이폰인 경우 iOS 9.0 이상 버전의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뮤직벨링 앱] 홈보이에서는 뮤직벨링 앱을 어떻게 다운받을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뮤직벨링 앱
뮤직벨링 앱은 모바일과 동일하게 홈보이에 설치되어있는 구글스토어 또는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통화연결음] 최근에 통화연결음 설정(통화연결음_자동변경설정)한 이력을 알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최근 3개월동안의 기본음, 시간대음, 요일음, 친구별음, 기념일음 설정이력과
다른 고객에게 선물보낸이력 및 통화연결음 삭제(선물보관함/앨범보관함에서 설정하지 않고 삭제한 경우)한 이력을 확인 가능하며, 접속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유선 : LG U+ 홈페이지 → 개인 → 상품서비스 → 모바일서비스보기 → 모바일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 상단 [이용하기] → 통화연결음보관함 → 내 설정보기
② 앱 : 뮤직벨링 앱 접속 → 마이뮤직 → 통화연결음 → 나의 설정 정보
③ 모바일웹 :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 MY메뉴: 나의 설정정보
※아이폰(iOS) 사용 고객은 LG U+홈페이지, 뮤직벨링 모바일웹 에서만 이용(변경) 가능합니다.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디즈니+
디즈니+ 월정액 서비스는 가입일을 기준으로 한 달 치 요금을 미리 결제하는 상품입니다.
중간에 해지하더라도 1개월치 요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단, 해지 신청을 하더라도 남은 기간 동안 디즈니+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uplus.co.kr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유플러스 [PASS 금융사기방지] 휴대폰을 일시 정지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금융사기방지
일시 정지 기간 동안에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유료서비스 고객의 경우 이용요금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일시 정지를 해제하면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PASS펀드] PASS펀드는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펀드
LG유플러스 안드로이드 휴대폰, 아이폰에서 PASS 앱 설치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PASS 인증서]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안드로이드 폰의 경우 6.0이상 버전, 아이폰인 경우 iOS 9.0 이상 버전의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뮤직벨링 앱] 홈보이에서는 뮤직벨링 앱을 어떻게 다운받을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뮤직벨링 앱
뮤직벨링 앱은 모바일과 동일하게 홈보이에 설치되어있는 구글스토어 또는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통화연결음] 최근에 통화연결음 설정(통화연결음_자동변경설정)한 이력을 알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최근 3개월동안의 기본음, 시간대음, 요일음, 친구별음, 기념일음 설정이력과
다른 고객에게 선물보낸이력 및 통화연결음 삭제(선물보관함/앨범보관함에서 설정하지 않고 삭제한 경우)한 이력을 확인 가능하며, 접속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유선 : LG U+ 홈페이지 → 개인 → 상품서비스 → 모바일서비스보기 → 모바일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 상단 [이용하기] → 통화연결음보관함 → 내 설정보기
② 앱 : 뮤직벨링 앱 접속 → 마이뮤직 → 통화연결음 → 나의 설정 정보
③ 모바일웹 :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 MY메뉴: 나의 설정정보
※아이폰(iOS) 사용 고객은 LG U+홈페이지, 뮤직벨링 모바일웹 에서만 이용(변경) 가능합니다.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