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U+카카오내비] 태블릿에서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태블릿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U+ LTE블랙박스] 차량사고에 대해 연락받을 사람을 추가로 지정할 수가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최초 가입자가 전용 홈페이지나 스마트폰 App에 접속해서 가족이나 보호자의 연락처를 3명까지(본인 포함 총 4명) 추가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보호자는 주행중 중대하고 발생시에만 문자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추가 연락처 등록할 때는 홈페이지에서 휴대전화 SMS인증를 거쳐서 등록을 합니다.
유플러스 [U+모바일tv] 쿠폰이 없어졌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유효기간이 지난 쿠폰은 결제창에서 이용할 수 없습니다.
U+모바일tv 앱 [메뉴(≡)]→[쿠폰]→[쿠폰내역]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과 이용한 쿠폰, 유효기간이 지난 쿠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슬기로운 투자생활]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슬기로운 투자생활
50인 이상의 주식 전문가가 발굴하는 급등 예상 종목을 AI가 3만여건의 주식 추천 데이터와 시장 정보를 바탕으로 분석하여, 투자에 가장 적합한 정보를 매일 아침 8시 30분(개장일 기준)에 문자 메시지로 제공하는 주식 정보 알림 서비스입니다.
유플러스 [PASS 인증서] 1년이 지난 인증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PASS 앱에서는 최근 1년 동안의 인증 내역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1년이 지난 이용 내역은 U+고객센터 114 또는 아톤(ATON) 1800-4273(유료)으로 연락해 주세요.
본인 확인 절차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유플러스 [U+영화월정액] 'U+영화월정액 베이직', 'U+영화월정액 프리미엄'의 '동시시청'의 기준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영화월정액
월정액에 가입한 하나의 아이디로, 동일한 시간에 휴대폰 앱, PC, U+tv로 영상콘텐츠(VOD)를 시청하고 있을 때를 기준으로 합니다.
단, 로그인만 되어 있고 영상콘텐츠(VOD)를 시청하지 않은 경우 집계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로그인플러스] 휴대폰을 잃어버렸는데 연산암호도 기억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로그인플러스 고객센터(1599-3901)에서 본인 확인 후 연산암호 재설정 절차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본인 확인: 성명, 주민번호, 주민등록증 발급일자로 진위 확인)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태블릿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U+ LTE블랙박스] 차량사고에 대해 연락받을 사람을 추가로 지정할 수가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최초 가입자가 전용 홈페이지나 스마트폰 App에 접속해서 가족이나 보호자의 연락처를 3명까지(본인 포함 총 4명) 추가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보호자는 주행중 중대하고 발생시에만 문자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추가 연락처 등록할 때는 홈페이지에서 휴대전화 SMS인증를 거쳐서 등록을 합니다.
유플러스 [U+모바일tv] 쿠폰이 없어졌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유효기간이 지난 쿠폰은 결제창에서 이용할 수 없습니다.
U+모바일tv 앱 [메뉴(≡)]→[쿠폰]→[쿠폰내역]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과 이용한 쿠폰, 유효기간이 지난 쿠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슬기로운 투자생활]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슬기로운 투자생활
50인 이상의 주식 전문가가 발굴하는 급등 예상 종목을 AI가 3만여건의 주식 추천 데이터와 시장 정보를 바탕으로 분석하여, 투자에 가장 적합한 정보를 매일 아침 8시 30분(개장일 기준)에 문자 메시지로 제공하는 주식 정보 알림 서비스입니다.
유플러스 [PASS 인증서] 1년이 지난 인증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PASS 앱에서는 최근 1년 동안의 인증 내역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1년이 지난 이용 내역은 U+고객센터 114 또는 아톤(ATON) 1800-4273(유료)으로 연락해 주세요.
본인 확인 절차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유플러스 [U+영화월정액] 'U+영화월정액 베이직', 'U+영화월정액 프리미엄'의 '동시시청'의 기준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영화월정액
월정액에 가입한 하나의 아이디로, 동일한 시간에 휴대폰 앱, PC, U+tv로 영상콘텐츠(VOD)를 시청하고 있을 때를 기준으로 합니다.
단, 로그인만 되어 있고 영상콘텐츠(VOD)를 시청하지 않은 경우 집계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로그인플러스] 휴대폰을 잃어버렸는데 연산암호도 기억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로그인플러스 고객센터(1599-3901)에서 본인 확인 후 연산암호 재설정 절차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본인 확인: 성명, 주민번호, 주민등록증 발급일자로 진위 확인)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