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원내비] 원내비는 웨어러블 디바이스 지원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현재 Apple Watch (OS 2 이상) 만 지원하고 있습니다.
원내비를 사용하시려면 Apple Watch OS 버전을 확인 후 OS 2 이상으로 업데이트해주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법인폰 본인확인 관리] 임직원의 본인확인 서비스 신청을 승인/반려하면 결과가 임직원에게 통지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네, 승인 또는 반려 시 임직원에게 SMS로 자동 전송되며 발신번호는 000-0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반려하실 경우 임직원이이전에 신청한 내용이 무효가 되고, 다시 구비 서류를 갖추어 U+ 직영점에 신청해야 하므로 신중하게 처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려 시 신청자 list에서도 삭제됩니다)
LG 유플러스 [원넘버_공통] 듀얼넘버 서비스와 함께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원넘버
듀얼넘버 서비스와 중복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060한도차단] 정보이용료가 50만원을 넘어 060번호 발신이 자동 차단되었는데, 이번 달에 차단을 해제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060한도차단
고객센터를 통해 본인 확인 후 연체 금액이 없는 경우에 한해 차단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다만, 과도한 요금으로 인한 부담이 커질 수 있으니, 부득이한 경우에만 이용해 주세요.
※ LG유플러스 고객센터 : 114(무료) 또는 1544-0010(유료)
LG 유플러스 [PASS 금융사기방지] PASS 앱을 삭제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금융사기방지
PASS 앱을 삭제해도 PASS 금융사기방지 가입 상태는 유지됩니다.
PASS 금융사기방지를 해지하려면 별도로 해지 신청을 해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법인폰 본인확인] 외국인 고객은 성명을 어떻게 입력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통신사 가입 시 등록한 이름(명의자)으로 본인확인을 하므로 가입 시 등록한 성명 정보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띄어쓰기, 대/소문자는 구분하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U+ LTE블랙박스] 후방 영상은 어떻게 조회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차량 후방영상은 블랙박스 SD카드를 PC에 연결하여 전용 PC Viewer를 설치 후 확인하시거나, 홈페이지에서 사고영상을 다운로드 하셔서 전용 PC Viewer로 재생하시면 됩니다.
출처: 엘지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현재 Apple Watch (OS 2 이상) 만 지원하고 있습니다.
원내비를 사용하시려면 Apple Watch OS 버전을 확인 후 OS 2 이상으로 업데이트해주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법인폰 본인확인 관리] 임직원의 본인확인 서비스 신청을 승인/반려하면 결과가 임직원에게 통지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네, 승인 또는 반려 시 임직원에게 SMS로 자동 전송되며 발신번호는 000-0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반려하실 경우 임직원이이전에 신청한 내용이 무효가 되고, 다시 구비 서류를 갖추어 U+ 직영점에 신청해야 하므로 신중하게 처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려 시 신청자 list에서도 삭제됩니다)
LG 유플러스 [원넘버_공통] 듀얼넘버 서비스와 함께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원넘버
듀얼넘버 서비스와 중복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060한도차단] 정보이용료가 50만원을 넘어 060번호 발신이 자동 차단되었는데, 이번 달에 차단을 해제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060한도차단
고객센터를 통해 본인 확인 후 연체 금액이 없는 경우에 한해 차단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다만, 과도한 요금으로 인한 부담이 커질 수 있으니, 부득이한 경우에만 이용해 주세요.
※ LG유플러스 고객센터 : 114(무료) 또는 1544-0010(유료)
LG 유플러스 [PASS 금융사기방지] PASS 앱을 삭제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금융사기방지
PASS 앱을 삭제해도 PASS 금융사기방지 가입 상태는 유지됩니다.
PASS 금융사기방지를 해지하려면 별도로 해지 신청을 해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법인폰 본인확인] 외국인 고객은 성명을 어떻게 입력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통신사 가입 시 등록한 이름(명의자)으로 본인확인을 하므로 가입 시 등록한 성명 정보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띄어쓰기, 대/소문자는 구분하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U+ LTE블랙박스] 후방 영상은 어떻게 조회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차량 후방영상은 블랙박스 SD카드를 PC에 연결하여 전용 PC Viewer를 설치 후 확인하시거나, 홈페이지에서 사고영상을 다운로드 하셔서 전용 PC Viewer로 재생하시면 됩니다.
출처: 엘지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