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문자알림음] 문자알림음 이용료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문자알림음
- 유무선 동일하게 건당 550원(부가세 포함)의 정보 이용료가 부과 됩니다
- 미리듣기 이용 시, 정보 이용료는 무료입니다.
- 휴대폰에서 이용 시, 데이터 통화료가 별도로 부과 됩니다.(0.55원/1KB)
- 선물 보내기는 수신자의 다운로드 여부와 상관없이 발신자에게 정보 이용료가 부과 됩니다.
LG 유플러스 [로그인플러스] 가입안내문자를 여러 번 수신해도 문제가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고객이 요청한 문자가 정상적으로 발송이 되었는지에 대한 결과값을 이동통신사(SKT, KT, LG U+)로부터 받지 못한 경우에는
문자가 정상적으로 발송되지 않은 것으로 판단하여 안내문자를 다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의 문자 요청에 대해 확실하게 응대하기 위함이니, 간혹 문자를 2번 받으시는 고객들께서는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LG 유플러스 [USIM 스마트인증] USIM 스마트인증 이용 중 문의가 있을 때에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세요.
▶ 서비스 장애 및 기술 문의
- 전화 : 1644-5128 (월~금, 09:00 ~ 18:00)
- 이메일 : usimcertvoc@gmail.com
▶ USIM 스마트인증 홈페이지 : http://www.usimcert.co.kr
LG 유플러스 [LTE 청소년에듀] PC에서도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LTE 청소년에듀
LG U+ 홈페이지(http://www.uplus.co.kr/)로 접속하셔서 화면 우측 상단 검색창에 ['원어민회화' 검색 → '메뉴 바로가기' 선택 → 'PC에서 이용하기']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후 서비스 제공을 위한 Active X를 설치(설치 팝업이 나타났을 때 '확인' 버튼 선택)하시면 별도 프로그램 없이도 이용 가능하며, 별도로 화상캠, 헤드셋이 있어야 정상적으로 수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컴퓨터 OS는 Windows7, Windows Vista에 웹브라우저는 Internet Eplorer9 이상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U+ LTE블랙박스] 3G폰에서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LTE블랙박스는 LTE통신을 통해서 블랙박스 영상을 바로 조회하는 서비스로 3G폰에서는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LG 유플러스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서비스 해지는 PASS앱 > 서비스 설정 >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동의 철회를 하시면 서비스 해지가 됩니다.
서비스 동의 철회를 하시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며,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다시 가입을 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문자알림음
- 유무선 동일하게 건당 550원(부가세 포함)의 정보 이용료가 부과 됩니다
- 미리듣기 이용 시, 정보 이용료는 무료입니다.
- 휴대폰에서 이용 시, 데이터 통화료가 별도로 부과 됩니다.(0.55원/1KB)
- 선물 보내기는 수신자의 다운로드 여부와 상관없이 발신자에게 정보 이용료가 부과 됩니다.
LG 유플러스 [로그인플러스] 가입안내문자를 여러 번 수신해도 문제가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고객이 요청한 문자가 정상적으로 발송이 되었는지에 대한 결과값을 이동통신사(SKT, KT, LG U+)로부터 받지 못한 경우에는
문자가 정상적으로 발송되지 않은 것으로 판단하여 안내문자를 다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의 문자 요청에 대해 확실하게 응대하기 위함이니, 간혹 문자를 2번 받으시는 고객들께서는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LG 유플러스 [USIM 스마트인증] USIM 스마트인증 이용 중 문의가 있을 때에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세요.
▶ 서비스 장애 및 기술 문의
- 전화 : 1644-5128 (월~금, 09:00 ~ 18:00)
- 이메일 : usimcertvoc@gmail.com
▶ USIM 스마트인증 홈페이지 : http://www.usimcert.co.kr
LG 유플러스 [LTE 청소년에듀] PC에서도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LTE 청소년에듀
LG U+ 홈페이지(http://www.uplus.co.kr/)로 접속하셔서 화면 우측 상단 검색창에 ['원어민회화' 검색 → '메뉴 바로가기' 선택 → 'PC에서 이용하기']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후 서비스 제공을 위한 Active X를 설치(설치 팝업이 나타났을 때 '확인' 버튼 선택)하시면 별도 프로그램 없이도 이용 가능하며, 별도로 화상캠, 헤드셋이 있어야 정상적으로 수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컴퓨터 OS는 Windows7, Windows Vista에 웹브라우저는 Internet Eplorer9 이상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U+ LTE블랙박스] 3G폰에서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LTE블랙박스는 LTE통신을 통해서 블랙박스 영상을 바로 조회하는 서비스로 3G폰에서는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LG 유플러스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서비스 해지는 PASS앱 > 서비스 설정 >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동의 철회를 하시면 서비스 해지가 됩니다.
서비스 동의 철회를 하시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며,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다시 가입을 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