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인사말 통화연결음] 타사에는 시간대음이 3개까지 가능하던데요. 인사말 통화연결음도 3개까지 설정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현재 시간대음은 1개까지 설정 가능합니다.
향후 서비스 변경 시 고객님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개선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LG 유플러스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로 변경된 이유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고객님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변경했습니다.
U+모바일 고객은 U+카카오내비 실행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하지 않으며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이용사이트 및 등록된 이용사이트를 알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이용사이트 및 등록 사이트는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션키]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모션키
움직임(motion)+열쇠(Key)의 조합어로, 사이트 로그인 시 아이디와 비밀번호 입력 없이 휴대폰 흔들기, 기울이기, 밀기 등 간단한 모션만으로 로그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LG 유플러스 [PASS부동산지키미] PASS부동산지키미가 제공하는 신용정보는 실제 제 신용정보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부동산지키미
NICE평가정보에 등록된 본인 신용정보입니다.
LG 유플러스 [PASS] 사용자 단말 부정 사용은 어떻게 차단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단말기가 갈취 되었다고 하더라도 생체정보를 인식할 때 거부됩니다.
LG 유플러스 [USIM 스마트인증] 전자서명 도중 휴대폰에 PUSH 알림이 오지 않는데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전자서명 중 PUSH 알림이 오지 않는다면 PC의 인증서 전자서명 화면에서 “다시 보내기”를 선택하면 PUSH를 재발송합니다.
LG 유플러스 [060한도차단] 차단된 다음 달 1일이 되었는데, 차단이 해제되지 않았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060한도차단
시스템 특성상 순차적으로 차단이 해제되어 실제 반영되기까지 시간이 조금 걸릴 수 있습니다.
1일 낮 12시가 지났는데도 해제되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14(무료) 또는 1544-0010(유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출처: 엘지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현재 시간대음은 1개까지 설정 가능합니다.
향후 서비스 변경 시 고객님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개선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LG 유플러스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로 변경된 이유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고객님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변경했습니다.
U+모바일 고객은 U+카카오내비 실행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하지 않으며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이용사이트 및 등록된 이용사이트를 알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이용사이트 및 등록 사이트는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션키]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모션키
움직임(motion)+열쇠(Key)의 조합어로, 사이트 로그인 시 아이디와 비밀번호 입력 없이 휴대폰 흔들기, 기울이기, 밀기 등 간단한 모션만으로 로그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LG 유플러스 [PASS부동산지키미] PASS부동산지키미가 제공하는 신용정보는 실제 제 신용정보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부동산지키미
NICE평가정보에 등록된 본인 신용정보입니다.
LG 유플러스 [PASS] 사용자 단말 부정 사용은 어떻게 차단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단말기가 갈취 되었다고 하더라도 생체정보를 인식할 때 거부됩니다.
LG 유플러스 [USIM 스마트인증] 전자서명 도중 휴대폰에 PUSH 알림이 오지 않는데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전자서명 중 PUSH 알림이 오지 않는다면 PC의 인증서 전자서명 화면에서 “다시 보내기”를 선택하면 PUSH를 재발송합니다.
LG 유플러스 [060한도차단] 차단된 다음 달 1일이 되었는데, 차단이 해제되지 않았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060한도차단
시스템 특성상 순차적으로 차단이 해제되어 실제 반영되기까지 시간이 조금 걸릴 수 있습니다.
1일 낮 12시가 지났는데도 해제되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14(무료) 또는 1544-0010(유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출처: 엘지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